[90년생 HR팀장의 시선] '고객 경험' 개선은 조직과 사람의 변화로부터 -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 -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https://newsroom.hyundaicard.com/front/board/90%EB%85%84%EC%83%9D-HR%ED%8C%80%EC%9E%A5%EC%9D%98-%EC%8B%9C%EC%84%A0-%EA%B3%A0%EA%B0%9D-%EA%B2%BD%ED%97%98-%EA%B0%9C%EC%84%A0%EC%9D%80-%EC%A1%B0%EC%A7%81%EA%B3%BC-%EC%82%AC%EB%9E%8C%EC%9D%98-%EB%B3%80%ED%99%94%EB%A1%9C%EB%B6%80%ED%84%B0-%EC%8B%9C%EC%9E%91%EB%90%A9%EB%8B%88%EB%8B%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