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 입니다.
수제 캔디 브랜드 캔디미(CANDY ME) 가 제30류(캔디 등) 에 대한 상표 존속기간 갱신등록을 완료했습니다.
캔디미(CANDY ME) 는 서울쿠키컴퍼니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수제 캔디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수공예 과정을 통해 일상의 작은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갱신등록은 캔디미가 오랜 기간 이어온 브랜드 신뢰와 가치를 다시 한번 법적으로 견고히 다지는 의미 있는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캔디미는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제품, 맞춤형 커스텀 캔디, 선물용 캔디세트 등으로 사랑받으며 ‘감성 디저트 브랜드’ 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상표 존속기간 갱신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달콤함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로 계속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이번 상표 갱신등록은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가 함께했습니다. 앞으로도 캔디미의 브랜드가 법적으로 안정적으로 보호받고, 더 넓은 시장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저희가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하겠습니다. 캔디미의 상표 존속기간 갱신등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화문의: 02-556-1028
홈페이지: www.iplexlaw.co.kr
Email: iplex@iplexlaw.co.kr
저자 소개: 김용덕 변리사는 삼성전자, LG전자, 샤오미, 바이두 등 국내외 유명 대기업들의 특허 사건을 처리한 경험에 기초하여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를 설립하였습니다. 국내 특허, 미국 특허, 중국 특허, 유럽 특허, PCT 특허에 대한 높은 이해력을 바탕으로 특허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많은 기업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김용덕 변리사는 『기술특례상장 바이블』,『인공지능 특허 심사실무 가이드』, 『상표 유사 판단 이론 및 판례』의 책의 저자입니다.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는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노하우로 고퀄리티 지식재산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해외 특허, 국내/해외 상표, 국내/해외 디자인 권리 확보에 강점이 있는 특허법률사무소로,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