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Discovery
브랜드는 다양한 감각을 활용해 자신들의 정체성을 드러냅니다.
특히 시각적인 자극에 높은 피로도를 느끼는 현대인을 대상으로
후각을 자극해 존재감을 드러내는 브랜드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은은한 향기로 자신들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향기로 사람들의 생활 속에 스며든 교보문고부터
후각을 자극하는 아이디어로
음료 전문점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던킨
그리고 재미있고 신선한 향기 마케팅으로
F&B 브랜드를 넘어 경험과 문화를 파는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는 KFC까지
향기로 자신을 표현하는 브랜드들의 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동영상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