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감각적인 브랜드 표현법 (2) 촉감; Touch

360 Discovery

by 삼육공컴퍼니

https://youtu.be/56rIDVK1FW0

브랜드는 촉감으로 자신들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고객이 제품을 처음 만날 때부터 차별성을 느낄 수 있도록

언박싱 과정에서의 촉감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애플과

매장에서의 촉감적인 경험으로

자연주이를 지향하는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러쉬,

그리고 기존 맥주와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감각적으로 자신들을 드러내는 크러쉬까지


촉감을 활용한 브랜드의 여러 활동에 대해 더 알아봅시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CLICK!

keyword
작가의 이전글감각적인 브랜드 표현법 (1) 향기; S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