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꼬막 Jun 14. 2023

공대남생들의 패션 특징

남편: 몰랐어? 공동구매의 뜻은 '공대생 체크남방 동시 구매'란 것을

#김꼬막툰_51화

< 공대생들의 패션 특징 >






















































제가 대학생 때 깨달은 공대생 패션 특징은


1. 체크남방 입음

2. 검정색 노스 백팩인데 양옆에 메쉬 주머니 달림

3. 그 메쉬 주머니에 500ml 생수 넣고 다님


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2, 3번은 잘 못 본 것 같은데

체크남방은 1n년 동안 꾸준했네요.


어디서 사람들 몰래 공동구매를 하는 건지..

어쩌면….. 공동구매의 어원

‘공대생 체크남방 동시 구매’일 수도….

있겠습니다…



‘달라도 너무 다른 아내 vs. 남편’

다른 체크남방이 등장하는 이야기는

#김꼬막툰_8화 �� 여기에서 볼 수 있어요!





© 김꼬막

인스타그램 @kim.kkomak




작가의 이전글 직장인들의 카톡 답장 특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