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텝업파트너스 헤드헌터 이상학입니다.
글로벌 육아 용품 브랜드에서 아래와 같이 Payroll 등 업무를 담당해주실 인사운영 담당자를 채용 중에 있습니다.
재택근무 형태이며 3~7년 경력자를 채용 중이오니 이에 해당 기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ceo@step-up.kr, 혹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업명은 자격 요건이 적합한 분에 한해 공개해 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R 업무 전반(인사행정, 노무, 평가보상, 조직문화, 인프라 관리 등) 지원
Payroll 업무(정기급여/4대보험/원천세/지급명세서/연말정산/퇴직금) 담당
인사제도(입퇴사, 휴복직, 연차, 근태, 제증명, 정부지원금, 인증 및 신고 등) 운영
인사 데이터 관리 및 인건비 데이터 관리, 내·외부 요청 자료 대응
글로벌 현지 Payroll 운영 및 파트너와의 협업
인사시스템(flex) 관리
평가/보상 제도 운영 지원
payroll업무를 인하우스에서 3년이상 경험하신 분
100명 이상의 기업에서 다양한 근로형태에 대한 인하우스 payroll 경험이 있으신분
급여 관련 법령과 업무지식을 보유하신 분
인사시스템(Flex 등) 및 ERP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다양한 업무 툴을 능숙하게 다루실 수 있는 분 (구글 워크스페이스, 슬랙, 플렉스 등)
꼼꼼함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안정감 있게 담당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신 분
스스로 동기부여를 하며 주도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신 분
성장하는 회사 또는 스타드업을 경험해보신 분
구성원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실 수 있는 분
퇴직연금제도 도입 및 운영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