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헤드헌팅] 인사운영 3~7년차 / 재택근무

by 닥짱
스크린샷 2025-10-28 072943.png

안녕하세요, 스텝업파트너스 헤드헌터 이상학입니다.


글로벌 육아 용품 브랜드에서 아래와 같이 Payroll 등 업무를 담당해주실 인사운영 담당자를 채용 중에 있습니다.


재택근무 형태이며 3~7년 경력자를 채용 중이오니 이에 해당 기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ceo@step-up.kr, 혹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업명은 자격 요건이 적합한 분에 한해 공개해 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업무

HR 업무 전반(인사행정, 노무, 평가보상, 조직문화, 인프라 관리 등) 지원

Payroll 업무(정기급여/4대보험/원천세/지급명세서/연말정산/퇴직금) 담당

인사제도(입퇴사, 휴복직, 연차, 근태, 제증명, 정부지원금, 인증 및 신고 등) 운영

인사 데이터 관리 및 인건비 데이터 관리, 내·외부 요청 자료 대응

글로벌 현지 Payroll 운영 및 파트너와의 협업

인사시스템(flex) 관리

평가/보상 제도 운영 지원


자격 요건

payroll업무를 인하우스에서 3년이상 경험하신 분

100명 이상의 기업에서 다양한 근로형태에 대한 인하우스 payroll 경험이 있으신분

급여 관련 법령과 업무지식을 보유하신 분

인사시스템(Flex 등) 및 ERP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다양한 업무 툴을 능숙하게 다루실 수 있는 분 (구글 워크스페이스, 슬랙, 플렉스 등)


우대 사항

꼼꼼함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안정감 있게 담당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신 분

스스로 동기부여를 하며 주도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신 분

성장하는 회사 또는 스타드업을 경험해보신 분

구성원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실 수 있는 분

퇴직연금제도 도입 및 운영경험이 있으신 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헤드헌팅] 영미권, 일본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