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브랜드 스토리
익스트림이 걸어온 3년 간의 이야기
2024년 8월.
우리의 활력을 책임져주는 익스트림이 3주년을 맞이했다.
이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우리는 익스트림이 지난 3년 동안 걸어온 여정을 되짚어보고, 앞으로의 비전과 계획을 탐구해 보려 한다.
설립 이후 끊임없는 혁신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해 온 익스트림은 어떻게 지금의 위치에 오르게 되었을까? 또한, 앞으로 어떤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계획하고 있을까?
익스트림이 걸어온 길과 앞으로 걸어가야 할 길을 함께 알아보자.
익스트림 소개
익스트림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서 3년간 고객의 건강을 책임져왔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단순한 '영양제 브랜드'를 넘어 '도전'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익스트림은 '에베레스트 등반'처럼 극한을 시험하는 도전에서부터, '계단 오르기'와 같은 일상 속 작은 도전까지, 도전의 형태가 달라도 그것이 갖고 있는 귀중한 가치는 동일하다고 믿는다.
익스트림은 고객들의 일상 속 작은 도전에서부터 인생의 큰 목표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순간에 함께할 것이다.
익스트림의 경쟁력
익스트림의 경쟁력은 바로 '품질'이다.
우리는 신뢰와 정직을 기반으로 국내 최정상급 품질의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아무리 화려한 모델을 쓰고 현란한 마케팅을 하더라도 기본 중의 기본인 품질이 엉망이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만큼 익스트림은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익스트림의 도전
익스트림은 '영양제 회사'라는 타이틀 안에 갇히지 않고 '문화'를 창조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우리는 자신만의 '도전'을 이어 나가는 사람들을 '익스트리머'로 정의하고 서포트하고 있다.
프로게임단 HLE부터 시작해서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야구 선수 김혜성, 비치발리볼 국가대표 신지은 선수, 그리고 축구 선수 장슬기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고 후원하고 있다.
우리는 이들을 지원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의 도전 정신을 응원하고, 그들의 성공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
그뿐만 아니라 익스트림은 익스트림 스포츠의 대명사로 불리는 '윙슈트' 팀 '익스트림 포스'를 창설하여 그들을 후원하고 있다.
익스트림 포스는 하늘을 나는 스릴과 모험을 통해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며, 우리 브랜드의 정신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종합격투기 단체인 블랙컴뱃과 대한민국 대표 모터스포츠 대회 CJ 슈퍼레이스의 공식 스폰서로도 활동 중이다.
이러한 스폰서십을 통해 우리는 다양한 스포츠와 모험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한다.
익스트림의 방향성과 포부
익스트림은 앞으로도 계속 도전의 가치를 전파하고, 모두가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우리는 익스트림의 미션을 전 세계로 확장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익스트림은 앞으로도 도전의 가치를 전 세계에 퍼뜨리고, 지구에 살아가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며 더 나은 삶을 살아가도록 도울 것이다.
마무리
익스트림은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며 여러분들이 일상에서 마주하게 될 모든 도전을 응원하겠다.
마지막으로 익스트림 3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68%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