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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도시가스 고객센터 안내

한 통으로 요금·안전·긴급 신고까지 해결

by 생활인 도영

해양도시가스 고객센터는 요금 조회, 자동이체 변경, 점검 예약, 가스 누출 신고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는 1544-1115,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6시,

가스 사고는 24시간 긴급 대응이 가능합니다.


전화 연결 시 ARS가 나오면 기다리지 말고 “0번” 또는 “상담원 연결”을 누르면 바로 상담원에게 연결됩니다.

통화가 잘 되는 시간은 오전 9~11시, 오후 2~4시이며, 점심시간과 마감 직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주·전남 지역에는 13개 고객센터가 있으며, 요금 납부, 설치·철거, 안전점검 등 현장 업무도 지원합니다.

연락이 어려울 경우 지역센터로 직접 문의하거나, 이사·해지 신청은 최소 2~3일 전 예약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가스 냄새나 누출이 의심되면 전국 긴급번호 104번으로 즉시 신고하세요.


해양도시가스 고객센터는 단순 민원 창구가 아니라,

요금 관리와 가스 안전을 동시에 책임지는 생활 안전 서비스입니다.

지금 바로 고객센터에 연결해 불편한점을 빠르게 해결하세요!


해양도시가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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