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땡겨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방법

by 생활인 도영

배달 주문 중 오류가 생기거나 결제가 잘못되면 가장 빠른 해결책은 고객센터 연결입니다.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순서를 정확히 알면 복잡한 ARS를 거치지 않고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땡겨요 고객센터는 주문, 결제, 쿠폰, 환불 등 전반적인 문의를 처리하며, 고객뿐 아니라 가맹점(사장님)을 위한 별도 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 중 문제가 생기면 전화 또는 앱의 채팅상담 기능을 통해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 이용자는 1661-0027,

가맹점 사장님은 1661-0028로 연락하면 됩니다.

통화 후 안내 멘트가 나오면 일반 문의는 ‘1번(주문/결제)’ 또는 ‘2번(리뷰/쿠폰)’을 선택한 뒤 ‘0번’을 눌러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 문의의 경우 ‘1번(정산/메뉴)’ 후 ‘0번’을 눌러야 합니다.


ARS가 길게 이어질 때는 중간에 ‘0번’을 누르면 빠르게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통화가 어려운 경우 앱 하단의 고객센터 → 채팅상담 메뉴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일반 고객센터가 매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사장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일부 메뉴만 제한적으로 운영되니 참고하세요.


만약 통화 연결이 지연될 경우, 잠시 후 다시 시도하거나

앱의 주문내역 → 문제신고 메뉴를 통해 자동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배달 지연, 결제 오류, 환불 요청 등은 전화 문의가 가장 빠르며,

문제 상황에 따라 상담원이 즉시 확인해 조치를 안내합니다.


땡겨요 고객센터 연결하고 문제 바로 해결하기

keyword
작가의 이전글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