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n 22. 2019

베트남 다낭 숙소팁
+ 10만원 이하 다낭 가성비 호텔

베트남 다낭 숙소 : 숙소 위치 정하는 팁 & 가성비 좋은 다낭호텔 추천



사실 한국인 여행객들이 반이라는 얘기를 익히 들어 크게 끌리지 않았던 곳이었는데요. 엄마와 함께 할 해외여행지를 고려하다 보니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이어야 했고, 이왕이면 정보가 많은 여행지가 조건이 되어 생각지 못한 다낭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떠난 다낭 여행은 어땠냐고요? 엄마와 함께 하기엔 이만한 곳이 없다! 싶었던 여행지로 모녀의 기억 속에 자리 잡았습니다.



다낭은 이제 너무 뻔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아직까지도 다낭은 베트남의 정취를 물씬 느끼고 올 수 있는 곳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다낭 여행을 떠나지 않은 이들을 위해 숙소 위치를 정하는 팁과 10만 원 이하의 저렴한 호텔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TIP. 다낭 여행 숙소, 도심 vs 미케비치



다낭 여행에서 숙소를 정할 땐 크게 도심미케비치 근처로 나누어집니다.


바다에서 노는 것보다 이곳저곳 관광을 다니는 걸 원하시는 분은 도심에 숙소를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케비치에서 도심으로 이동하려면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하기에 도보 이동이 가능한 도심 쪽 숙소를 추천드립니다. 택시비가 저렴하지만 매번 이동하려면 은근히 부담될 수도 있어요!


이번 여행에서 휴양에 더욱 비중을 두신다면 물론 리조트를 이용하는 게 좋겠지만, 적당한 가격과 바다에서 보내는 시간에 중점을 둔 여행자라면 미케 비치 근처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도심과 가격대는 비슷하지만 바로 바다 앞에 위치해 있어 진정한 여름 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요!





그린 프라자 호텔




한강의 용다리 앞에 위치한 그린 프라자 호텔입니다. 그린 프라자 호텔은 용다리, 한시장, 다낭대성당까지 도보로 이동하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또한 조식이 포함된 저렴한 가격과 수영장까지! 그야말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그린 프라자 호텔의 뷰는 무척이나 좋은데요! 밖에 나갈 필요 없이 호텔에서 한강의 야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가격에 뷰까지 완벽할 수 있다니 베트남의 물가에 또 한 번 감동받게 되실 거예요.




그린 프라자 호텔 살펴보기



위치


Green Plaza Hotel Đà Nẵng

238 Bạch Đằng, Street,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한강 용다리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
숙소에서 보이는 한강의 야경
5만 원대로 예약이 가능한 4성급 숙소







그랜드머큐어




다낭의 5성급 호텔 그랜드 머큐어입니다. 복잡한 도심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 보다 더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보이는 쩐터리교의 야경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곳이며 낮의 풍경 또한 훌륭하답니다. 바, 스파, 테니스코트,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한가로운 낮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저녁엔 칵테일 한 잔을 기울일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랜드 머큐어 내 레스토랑인 THE GOLDEN DRAGON 딤섬 뷔페로 맛이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이곳에서는 런치와 디너를 즐길 수 있으며 메인 레스토랑인 LA RIVE GAUCHE에서는 조식부터 런치, 디너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머큐어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Grand Mercure Danang

Zone of the Villas of Green Island, Lot A1, Đà Nẵng 084511 베트남




다낭에서 유명한 5성급 호텔

환상적인 리버뷰

1시간 간격으로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







다이아몬드 씨 호텔




미케 비치 앞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씨 호텔입니다. 미케 비치 앞 호텔인 만큼 루프탑 수영장에서 시원한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담한 크기이긴 하지만 훌륭한 루르탑 덕분에 낮에도 밤에도 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와 미케 비치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 당장이라도 뛰어나가 바다 수영을 즐기고픈 시원한 풍경을 담고 있는 객실 덕분에 여행 느낌이 물씬 드는 곳입니다. 객실에서 한국 방송이 실시간으로 나오기에 한국 예능과 함께 유쾌한 밤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이아몬드 씨 호텔에서는 호이안까지 이동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씨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Diamond Sea Hotel

232 Vo Nguyen Giap Street, Phước Mỹ, Danang, Danang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가성비 갑 호텔

가격대비 훌륭한 뷰의 수영장

오션뷰 & 시티뷰 모두 훌륭!







만딜라 비치 호텔




미케 비치 앞에 위치한 만딜라 비치 호텔입니다. 1박에 6만 원대의 가격으로 예약하실 수 있으며 훌륭한 인피니티풀을 지닌 호텔로 가성비 좋은 곳인데요! 수영장은 아담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완벽한 포토존으로 제격이랍니다. 선베드에 누워 환상적인 이곳의 풍경을 바라보며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오션뷰 객실과 발코니 그리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객실까지! 객실에서 바라보는 미케 해변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만딜라 비치 호텔. 미케 해변 앞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가성비 좋은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만딜라 비치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Mandila Beach Hotel

218 Võ Nguyên Giáp,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 베트남




미케비치 앞 호텔

훌륭한 풍경의 인피니티풀

만족스러운 부대시설





다낭 다른 숙소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올여름 휴가, 날씨좋고 공기좋은 사이판리조트로 떠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