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Sep 21. 2019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거제도 호텔 3선

거제도,거제도여행,거제도호텔

경상남도 여행지 추천,거제도 관광지 근처 호텔 BEST 3

때때로 아무 생각 없이 그저 쉬고 싶을 때가 있죠. 일상에서 벗어나 다른 무엇인가에 집중하고 싶은 마음이요. 그런 마음이 간절한 분들을 위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섬과 바다가 어우러진 거제도를 소개합니다!




호텔 리베라 거제


바닷가에 자리해 멋진 오션 뷰를 자랑하는 호텔 리베라 거제. 거제 유일의 남해 전경으로 탁 트인 남해를 볼 수 있고, 외도와 해금강도 한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또, 바로 앞이 와현 해수욕장이기 때문에 전망은 물론 물놀이를 하기에도 좋죠.


호텔 리베라 거제는 호텔형과 콘도형으로 분류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객실 타입을 정할 수 있는데요. Ocean으로 시작하는 건 호텔형 객실, Beach로 시작하는 건 콘도형 객실로 콘도형 객실에서는 간단한 식사 조리가 가능한 주방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지어진 지 오래된 호텔이지만 객실은 비교적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어요. 스파와 피트니스센터, 카페, 회의실 등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또, 1년 뒤 편지가 배달되는 ‘느린 우체통’은 호텔 리베라 거제만의 또 하나의 재미에요! (프런트에서 엽서를 제공합니다)




호텔 리베라 거제 살펴보기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바로 앞에 펼쳐진 와현 해수욕장 전망
>> 탁 트인 남해와 해송이 어우러진 경관, 거제 유일의 남해 전경!
2. 외도로 갈 수 있는 ‘구조라 선착장’과 연결된 호텔







애드미럴 호텔


애드미럴 호텔은 1981년에 지어진,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때문에 8~90년대의 느낌을 자아내는 클래식하고 앤틱한 분위기가 호텔의 특징이에요. 다만, 예전 건물인 탓에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게 단점입니다.


애드미럴 호텔의 자랑거리는 레스토랑인데요. 호텔 내부에 프랑스 요리, 일본식 요리 등 여러 장르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조식에 대한 좋은 후기들도 많습니다(최고!) 자그마한 정원이 있어 산책하기에 좋아요. 또,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반신욕으로 하루의 피로를 푸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애드미럴 호텔 살펴보기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레스토랑, 카페, 헬스장, 야외공원을 갖춘 호텔
2. 친절한 관광숙박업체로 지정
3. 가성비 훌륭한 호텔





거제 삼성 호텔


경상남도 유일의 5성 호텔. 5성 호텔에 걸맞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제 삼성 호텔을 소개합니다. 현대적인 객실과 시설. 더불어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미팅이 가능한 전문화된 세미나실 시설 역시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양식당과 중식당도 유명한데요. 호텔 내에 위치한 모닝 아일랜드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제철 식자재로 만들어진 요리가 조식, 중식, 석식 뷔페로 제공되고, 중식당에서는 광동요리, 사천요리, 북경요리 등 정통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바와 디저트 샵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숙박 비용에 조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조식을 이용하려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삼성호텔 투숙객들의 후기에는 수영장이나 직원들의 친절함, 접근성에 대한 호평도 많지만 무엇보다 객실의 청결상태에 관한 후기가 많은 편이에요. 침구류를 비롯한 객실이 너무나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다는 점이 좋은 후기에 큰 몫을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어메니티가 무려 록시땅이라고 합니다. 욕실 어메니티도 매우 잘 구비되어 있죠!?


또, 사전 예약 시 아기침대나 아기욕조 등의 유아 물품도 대여할 수 있다고 해요. 투숙객들을 위한 호텔의 배려가 느껴지는데요. 필요한 분들은 꼭 사전 예약해주세요!



거제 삼성 호텔 살펴보기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경상남도 유일 5성급 호텔
2. 신라호텔 위탁의 우수한 서비스
3. 최고급 양식당과 중식당





거제도, 다른 숙소 가격 살펴보기





Photograph by @ Hotels.com @agoda

매거진의 이전글 황금 같은 연차 두배로 즐기자, 인천공항 다락휴 투숙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