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ug 20. 2020

가성비 좋은 10만 원대 서울 호캉스 추천 BEST 5

서울호캉스, 홍대호텔, 강남호텔, 시티뷰호텔, 우정여행

구들과 가까운 곳에서 신나게 놀고 싶을 때 호캉스만 한 게 없다. 오늘은 ’ 10만 원대로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서울 호캉스 추천’을 준비해왔다. 다양한 즐길거리와 편의시설이 가득한 도심 호캉스 떠나보자!





10만 원대 서울 호캉스 추천 BEST 5



NO. 5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홍대 호텔

경의중앙선,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는 뛰어난 접근성을 갖고 있는 호텔이다. 홍대, 연남동, 경의선숲길 등 주변의 주요 관광지와 매우 가까워 친구들과 호캉스를 즐기기에 딱이다.

홀리데이인 홍대 객실 내부

올스테이 예약 시 주말에도 6만 원 대부터 예약이 가능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는 애경타워에 위치해 핫한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현재 다양한 공간과 함께 맛있는 호캉스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어 더욱 좋다. 

무신사 테라스

가장 인기 있는 공간은 17층의 무신사 테라스! 탁 트인 서울 씨티뷰를 감상할 수 있어 서울 호캉스 호텔로 완전 추천한다.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NO. 4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고속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실내 수영장이 있는 강남 호캉스 호텔로 유명하다. 서울 시내에서 수영장 있는 호텔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쉐라톤 서울 팔래스는 뛰어난 위치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가 많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객실

쉐라톤의 실내 수영장은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도 6시부터 22시까지로 매우 긴 편이라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참 좋다.



호텔 내 수영장

주변에는 고속터미널, 신세계 백화점, 메가박스 등의 편의시설과 즐길거리가 다양해 신나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 가까운 거리에 반포 한강공원이 위치해 피크닉이나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3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라이브 강남

언주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이색 패키지 상품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투숙하는 재미가 있는 호텔이다. 블루보틀, 슬로우와 같은 핫한 브랜드를 호텔 내에서 만나볼 수 있어 수시로 홈페이지를 확인하게 된다.


글래드 라이브 객실

현재 뷰캉스 패키지로 웰라쥬, 데싱디바와의 콜라보도 진행 중이며, 호텔 내에 피부과도 있어 친구들과 함께 럭셔리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파티에 최적화된 가구들로 호캉스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해가 질 때쯤이면 루프탑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서울 전망을 감상할 수도 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2 호텔 인 나인 강남

호텔 인 나인 강남 객실

2019년에 문을 열자마자 SNS에서 큰 화제가 된 호텔 인 나인 강남은 서울 호캉스 추천하면 빠질 수 없는 곳이다.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은 디럭스 더블 코너룸으로 강남 시티뷰를 만끽할 수 있어 인증샷이 폭주했었다.

호텔 인 나인 강남

봉은사역 3번 출구와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코엑스를 가기에도 좋아 도심 호캉스,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완벽하다.



스카이 레스토랑

호텔 인 나인은 서울 시티뷰를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레스토랑 FESTIVA도 매우 유명하다. 아침에는 따뜻한 햇살과 조식을, 저녁에는 낭만적인 도시의 야경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공간이다. 연인과의 달콤한 휴식이 필요할 때 호텔 인 나인을 찾아보자.


호텔 인 나인 강남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NO. 1 L7 홍대 바이 롯데

L7 홍대 바이 롯데

홍대입구역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한 L7 홍대 바이 롯데는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 여름 호캉스에 딱인 곳이다. 사람이 많은 성수기 시즌인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는 시간제로 운영하고 있어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L7 홍대 객실

L7 홍대 바이 롯데는 자유로운 홍대의 분위기에 걸맞은 인테리어와 예술서적, LP 컬렉션을 즐길 수 있는 블루루프 라운지는 힙한 감성으로 젊은 고객들의 발길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루프탑 수영장

홍대의 하늘과 가장 가까이 위치한 루프탑 풀에서는 디제잉과 트렌디한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여름 힙하게 서울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L7 홍대 바이 롯데를 선택해보자!



L7 홍대 바이 롯데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서울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아고다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홈페이지 @글래드라이브강남 홈페이지 @L7홍대바이롯데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ft. 커플숙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