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Nov 18. 2020

덕산 리솜스파캐슬 TMI│따뜻한 온천 워터파크 있는 곳

예산가볼만한곳, 덕산호텔, 충청도리조트, 온천수물놀이, 가족여행,


본격적으로 추위가 찾아온 시기, 이럴 때는 온천만큼 좋은 게 없다. 그런 의미에서 아이들과 어른들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준비된 국내 온천을 소개한다. 서울, 경기도에서 그리 멀지 않은 충남 덕산에 위치한 덕산 리솜스파캐슬! 어서 따~끈한 물에 몸 녹이러 가보자. 



충남 덕산 호텔



덕산 리솜스파캐슬

덕산 리솜스파캐슬
객실 – 플렉스 타워 G40

2005년에 오픈한 덕산 리솜스파캐슬은 2019년 리모델링 및 리뉴얼 오픈을 통해 세련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그뿐만 아니라 최고급 컨디션의 물놀이 시설 여느 신축 워터파크 못지않다.



가족 객실

덕산 리솜스파캐슬 G40은 널찍한 사이즈의 거실 겸 주방, 트윈베드가 놓인 2개의 침실, 2개의 욕실까지 준비돼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에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해준다.



콘도형 객실

특히 취사가 가능한 콘도형 객실로 주방에는 인덕션과 냉장고, 전기압력밥솥, 냄비, 칼, 도마, 식기류 일체가 구비되어 있다 



욕실

G40는 2개의 욕실이 있다. 하나는 샤워부스, 나머지 하나는 욕조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 준비된다. 칫솔 세트와 면도기, 클렌징폼은 제공되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챙겨가자.



조식

조식은 덕산 리솜스파캐슬의 스테이 타워 로비 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더 다이닝’에서 오전 07:00부터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한식, 양식, 토스트, 오믈렛, 베이커리, 과일, 샐러드 등 50여 가지 알찬 메뉴로 유명하니 맛있게 즐기자.



덕산 온천수

리솜 스파캐슬리조트에는 덕산 온천수를 이용해 사계절 내내 실내·외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플라스가 있다! 한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영업 중단됐다. 현재는 이용이 가능하니 안전에 유의하며 즐겨보자. 



워터파크

워터파크 이외 리조트 부대시설로는 게임존과 기프트샵, 편의점, 연회장, 노래주점, 분수 이벤트 광장, 스파 조각 공원 등이 있다.



덕산 리솜스파캐슬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덕산 리솜스파캐슬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스플라스 리솜 S20 / 스플라스 리솜 S2 / S30
스플라스 리솜 G50

덕산 리솜스파캐슬은 총 406개의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 호텔로 플렉스와 스테이 타워로 나뉘고 있다. 스테이 타워는 취사 가능 여부에 따라 콘도형, 클린형으로 한 번 더 구분된다.



로비

체크인은 스테이 타워 로비층에서 진행된다. 비수기 시즌 평일 기준으로 오후 2시부터 체크인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낮 12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성수기와 연휴, 주말에는 오후 3시부터 체크인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한 시간 앞 당겨 오전 11시까지이다.



외관

서울 센트럴시티터미널을 출발하여 덕산 리솜스파캐슬까지 직행하는 셔틀버스도 운행 중이다.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왕복으로 운행되니 서울로 출발할 때는 플렉스 타워 앞에서 타면 된다. 그뿐만 아니라 투숙객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다!



뷰 맛집

객실별로 최대 2인까지 추가로 머물 수 있다. 초과 인원은 1인 10,000원씩 부과된다. 단 8세 미만의 소인이 5명 미만인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유독 가족여행에 인기가 많은 이유!



리솜스파캐슬 플렉스 타워 맛집

가족여행에 잠자리만큼 신경 쓰이는 것은 아무래도 식사가 아닐까. 특히 아이와 함께하면 메뉴 선정에 더 신중해야 할 텐데, 덕산 리솜스파캐슬 플렉스 타워 1층에는 ‘오늘의 주방’ 이 준비돼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오늘의 주방

중식, 라멘, 우동, 피자, 떡볶이, 한식 등 유명 맛집의 메뉴를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부터, 결제, 배식, 반납 등 셀프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비대면으로 신속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근처 가볼 만한 곳

예당호 출렁다리

예산 가볼 만한 곳

예당호 출렁다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저수지인 예당호를 상징하는 402m의 국내 최장 출렁다리이다! 은은하게 흔들리는 출렁다리는 수면 위를 걷는 듯한 색다른 감동을 받게 된다!


예당호 출렁다리

주탑의 바닥 아래로 수면이 훤히 보여 아찔 그 자체! 하지만 걱정하지 말자!! 예당호 출렁다리는 성인 3,15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안전한 다리라고 하니 가족 나들이 코스로도 충분하다. 야간에는 조명으로 찬란하게 빛이나 낮, 밤 모두 아름다워 추천한다.





수덕사

예산 여행

수덕사는 예산 10경 중 제1경에 꼽힐 정도로 예산을 대표하는 사찰이자, 충남을 대표하는 사찰이다. 수덕사의 대웅전은 국내에 현존하는 목조건물 가운데 3번째로 오래된 건물로 국보 제49호로 지정됐다. 그 세월만큼 웅장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예산 수덕사

수덕사를 방문한다면 대웅전은 필수로 들러보길 바란다! 그뿐만 아니라 템플스테이도 가능하니 덕산 리솜스파캐슬 체크아웃 후 템플 스테이로 2차 휴가 즐겨보는 건 어떨까? 다만 수덕사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방문하고 방문해야 한다.







예산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스플라스 리솜 공식 홈페이지  @예산군청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 근교 나들이, 인천 럭셔리 호캉스 호텔 BEST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