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24. 2021

단돈 5만원에 즐기는 고품격 넷캉스, 서울 모텔 추천

혼캉스, 서울가볼만한곳, 서울호텔, 서울데이트, 국내여행지추천


최근 모캉스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생겼다. 비싼 호텔 대신 가성비 좋은 모텔에서 휴식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요즘은 호텔 못지않은 모텔도 많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넷플릭스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밀린 수다를 나눠보자. 후기 좋고 가격까지 착한 5만 원 대 ‘서울 모텔 BEST 5’, 지금 바로 소개한다!






서울 넷플릭스 모텔 BEST 5



NO. 5 호텔 디아티스트 성신여대점

호텔 디아티스트 성신여대점

첫 번째로 소개할 서울 모텔은 ‘호텔 디아티스트 성신여대점’이다. 디아티스트는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편리한 접근성과 깔끔한 시설로 압도적인 후기를 자랑한다! 종로, 동대문과도 가까워 맛집, 카페 투어를 즐기기에도 좋다.


객실 내부

호텔 디아티스트 성신여대점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전 객실에 영국 황실 매트리스로 유명한 로렌 윌리엄스 제품을 구비해 꿀잠도 보장한다! 개인 계정으로 넷플릭스 시청도 가능하다. 노트북, 스팀다리미, 고데기 무료 대여도 가능하니 정말 편리한 서울 모텔이다.





위치





NO. 4 호텔 포레스타

호텔 포레스타

두 번째로 소개할 서울 모텔은 ‘호텔 포레스타’이다. 호텔 포레스타는 2호선 잠실시내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종합운동장역, 잠실 종합운동장과 가까워 콘서트 숙소로도 인기가 많다. 주변에 놀거리, 먹거리가 가득하기 때문에 데이트 장소로도 딱이다.


욕조 호텔

호텔 포레스타는 화려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서울 모텔이다. 로비에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럭셔리한 조명은 저절로 인증샷을 찍게 만든다. 객실도 모두 다른 콘셉트로 세심하게 신경 써 만들었다. 모든 객실에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반신욕도 할 수 있다. 노트북, 고데기, 와인잔, 와인 오프너 대여도 가능하니 몸만 가도 된다.



호텔 포레스타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3 다락호텔

다락호텔

세 번째로 소개할 서울 모텔은 ‘다락호텔’이다. 다락호텔은 1, 2, 우이신설 신설동역 10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무려 트리플 역세권이라 매우 접근성이 뛰어나다. 동대문, 청계천, 풍물시장 등과도 가까워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도보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객실 내부

다락호텔은 자유롭게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서울 모텔이다. 깔끔한 모노톤의 객실은 정기적인 세스코 관리로 청결하게 운영되고 있다. 무려 7천 개가 넘는 후기가 보장하는 곳이니 걱정 안 해도 된다. 미리 주차도 가능해 편하게 여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다락호텔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2 카파스 호텔

카파스 호텔

네 번째로 소개할 서울 모텔은 ‘카파스(카파쓰) 호텔’이다. 2호선 역삼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위치가 훌륭하고 시설도 고급스러워 비즈니스호텔로도 손색이 없다. 만차 전 선착순으로 주차도 가능하다.


스탠다드 욕조

카파스 호텔은 전 객실 넷플릭스 시청을 지원한다. 객실 어메니티와 기물도 공을 많이 들였다. 항균 ACE 침대와 아메리칸 스탠다드 욕조, 이탈리아 산 배스 용품 등 곳곳에서 정성을 느낄 수 있다. 호텔 내에 레스토랑이 있어 룸서비스 퀄리티도 매우 좋은 고품격 서울 모텔이다.



카파스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1 건대 위시앤스테이

건대 위시앤스테이

마지막으로 소개할 서울 모텔은 ‘건대 위시앤스테이’이다. 위시앤스테이는 신축으로 매우 쾌적한 시설을 자랑한다. 무인 모텔로 셀프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 체크인/아웃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숙박 시 웰컴 드링크로 네스프레소 커피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발레파킹도 가능해 편하다.


서울 호캉스

위시앤스테이는 간접등을 사용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화 보기에도, 숙면을 취하기에도 최고이다. 곳곳에 센스 있는 소품들로 감성도 챙긴 서울 모텔이다. 전 객실이 넷플릭스 프리존이라 나만의 영화관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공기청정기도 설치되어 있으니 미세먼지 심한 날에도 걱정 없다.



건대 위시앤스테이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야놀자 @익스피디아 @텔디아티스트 성신여대점 홈페이지 @호텔포레스타 홈페이지 @다락호텔 홈페이지 @카피스호텔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부산 야경 명소 바로 여기! 광안리 호텔 3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