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25. 2021

서울근교 커플 여행! 을왕리 펜션 & 가볼 만한 곳

국내겨울여행지추천, 인천여행, 서울근교나들이, 인천숙소, 을왕리펜션


황홀한 서해 일몰을 볼 수 있고, 서울과 가까운 거리로 연인과 함께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인천 을왕리!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까지 있는 매력 만점의 을왕리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 을왕리 감성 펜션 소개해드릴 테니 집중하자.






근처 가볼 만한 곳



을왕리 해수욕장

에디터 은혜의 TIP
을왕리해수욕장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섬 ‘용유도’ 에 펼쳐진 해변으로 바다는 물론, 울창한 송림과 해수욕장 끝과 끝에는 기암괴석이 늘어서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해질 녁 노을이 정말 환상적이니 꼭 감상해 보세요!




선녀바위

에디터 은혜의 TIP
밤하늘이 맑은 밤이면 선녀들이 내려와 노래와 춤을 추며 놀았다는 이야기가 있을만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선녀바위는 을왕리 인근에 있어 을왕리 해수욕장과 함께 둘러보시기 좋은 곳인데요. 이곳 역시 아름다운 석조를 볼 수 있답니다.



아트로핀

에디터 은혜의 TIP
독특한 여행 코스 하나 더 소개해 드릴게요! BMW, MINI가 함께하는 BMW 드라이빙 센터는 다양한 트랙과 전시장, 이벤트 홀, 주니어 캠퍼스 등 다양한 휴식 및 체험 공간으로 구성돼 자동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난 추억 만들기 딱 좋을 거예요!





을왕리 펜션 추천 BEST 3



엔소이펜션

엔소이펜션

을왕리 해수욕장까지 도보 5분으로 해질 녁 노을 보며 산책하기 딱 좋은 을왕리 펜션 엔소이는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6개의 객실은 2인에서 4인까지 머물 수 있어 커플 여행은 물론 우정 여행 숙소로도 인기 높다. 너른 정원이 있고, 일부 객실에는 스파 시설도 갖춰져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익일 오전 11시까지이다.


객실 – 미모아 6

을왕리 도보 5분 거리 감성 인테리어로 연인들 사이에 특히 인기 있는 을왕리 펜션 엔소이는 2인에서 4인까지 머물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미모아 6은 블랙 & 화이트의 시크한 감성과 개방형 스파욕조, 정원과 개별 테라스까지 커플 여행에 제격인 객실이다. 객실 내 개별 주방도 마련돼 있어 언택트한 휴식 보내기 딱 좋다.


객실 내부

개방형 욕실에는 월풀 스파욕조가 마련돼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기 딱 좋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 준비돼 있으니 칫솔과 치약, 클렌징폼 정도만 준비해 와도 된다.


조식

조식은 엔소이 카페에서 오전 10:00~10:30 사이에 1인 당 5천 원으로 맛볼 수 있다. 가성비만 좋은 게 아니라 메뉴 구성도 파니니, 소세지, 계절과일, 샐러드, 시리얼, 주스, 잼 등 알찬 브런치 스타일로 제공돼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기 딱 좋다. 단, 체크인 전까지 꼭 예약해야 한다.


테라스

전 객실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어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엔소이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을왕리 마린캠프펜션

을왕리 마린캠프펜션

을왕리 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을왕리 펜션 마린캠프는 4인부터 최대 20인까지 머물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익일 오전 11시까지이다.


객실 – 별채

별채 객실은 28평 널찍한 사이즈와 침실, 온돌룸, 화장실을 각각 구비한 독채 객실이다. 10인에서 최대 20인까지 머물 수 있지만 현재는 코로나 19 관계로 4인까지만 숙박 가능하다. 객실에는 TV, 에어컨, 식탁, 고급 침구류, 세면도구 일체가 구비돼 있고 개별 노래방 기기와 미니 정원까지 구비해 언택트 여행에 딱 좋은 객실이다.


객실 내부

별채 객실의 주방에는 큼직한 냉장고와 가스레인지, 전기밥솥 등 취사도구와 식기류 일체가 준비되어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기기에 딱 좋다. 단체로 이용 시에는 조식 신청도 가능하다. 메뉴로는 우거지 해장국, 된장찌개, 김치찌개, 생선구이 등 든든한 한식이다.


바비큐존

부대 시설로는 개별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다. 1~4인 기준 2만 원을 추가하시면 바비큐 테이블과 숯, 그릴 등 대여하실 수 있디. 그 밖에 야간에도 이용 가능한 족구장이 있고 mt룸, 별채 룸은 개별 노래방도 준비돼 있다.



을왕리 마린캠프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을왕리 팜비치펜션

을왕리 팜비치펜션
객실 – 본관 가족 201호

을왕리 해수욕장, 선녀바위 등 서해안의 멋진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을왕리 펜션 팜비치는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바다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로맨틱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익일 오전 11시까지이다.


객실 내부

을왕리 펜션 팜비치는 5층으로 구성돼 객실에서 아름다운 서해 일몰 즐기기 제격인 곳이다. 특히 본관 가족 203호는 복층으로 구성돼 1층에는 거실 겸 주방, 화장실이 위층에는 침대가 마련돼 있다. 핑크빛 로맨틱한 인테리어와 오션뷰 통창까지 연인과 서해의 낭만을 즐겨보자.


욕실

욕실도 핑크빛! 로맨틱한 커플 여행에 제격인 곳이다. 샤워시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 수건, 휴지, 헤어드라이어 등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 클렌징폼 정도는 직접 챙겨오자.


주방

팜비치 펜션 역시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하다.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밥솥, 인덕션 등 취사도구와 식기류 일체, 요리용 양념 등 아주 꼼꼼하게 제공돼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개별 바비큐장

팜비치 펜션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본채, 별채 개별 바비큐장과 로맥틱한 야외 바비큐장까지 있어 서해안 일몰과 함께 맛있는 고기 파티를 즐기기 딱 좋다. 2인 기준 1만 5천 원만 추가하면 바비큐 테이블과 숯, 그릴 및 용품을 모두 제공한다. 특히 숯불까지 직접 피워주시니 편히 즐겨보자.




위치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엔소이펜션 공식 홈페이지 @여기어때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이 끝나기 전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캉스 데이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