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31. 2021

주말에 가볍게 떠나는 서울 근교 여행! 이천 미란다호텔

서울근교나들이, 4월가볼만한곳, 이천숙소추천, 이천호텔, 가족여행


떠나기 좋은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요즘. 하지만 멀리 떠나기 부담스럽다면 가까운 이천으로 떠나보자! 봄꽃 가득한 비밀 스팟과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이천 미란다호텔’을 함께 소개한다.





이천 숙소 추천



이천 미란다호텔

이천 미란다호텔
객실 – 뉴캐릭터룸 (터닝메카드W)

이천 미란다호텔은 가성비 키캉스 호텔이다. 올스테이 시 평일 5만 원 대부터 투숙이 가능해 부담 없이 가기 좋다. 서울과 가까워 이동이 짧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객실 내부

이천 미란다호텔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키즈 호텔이다. 뉴캐릭터룸, 월드환타지룸, 타요룸, 아이사랑룸까지 다양한 테마의 키즈룸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가장 인기가 많은 객실이다.


객실 내부

뉴캐릭터룸에는 부모님을 위한 더블베드와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베드가 준비되어 있다. 놀이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키즈카페 부럽지 않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이 구비되어 있다. 칫솔과 치약은 제공하지 않으니 챙겨가자.


조식당

조식은 1층 호텔 로비 우측의 더 테라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한식과 양식 메뉴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07:00 ~ 09:30 (09:00 입장마감) 사이에 운영된다. 입장 마감 시간이 이른 편이니 꼭 체크하자.


스파플러스

이천 미란다호텔에는 천연 온천수로 운영되는 스파플러스도 있다. 투숙객은 스파존 40%, 워터존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예악 정원제로 하루에 300명 이하로 운영된다. 매주 화, 수요일은 클린데이로 휴장이니 참고하자.


볼링장

그 밖에도 키즈카페, 볼링장 등의 편의시설이 운영돼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천 미란다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이천 미란다호텔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가족 호캉스

이천 미란다호텔은 키즈룸 외에도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침대 객실은 물론 온돌, 저상형 패밀리룸 등 다양한 객실을 제공한다. 객실 면적도 넓고, 바닥도 마루라 가족여행 숙소로 딱이다.


로비

체크인은 16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로비에는 타요 포토존도 운영하고 있으니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자.


주차장

이천 미란다호텔은 이천 터미널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경강선 이천역은 차로 4분 거리이다. 번화가에 위치해 다양한 편의 시설과 인접해 편리하다.


욕조

객실 내에는 욕조가 있다. 객실에서 나오는 물은 온천수니 프라이빗한 스파를 원한다면 이용해보자.


볼링장

이천 미란다호텔에서는 4월 30일까지 ‘분식王호캉스’를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이용 시 떡볶이, 순대, 순살치킨 분식 3종 세트와 객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천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아고다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이천문화관광

매거진의 이전글 가격, 위치, 시설 모두 완벽한 부산 숙박 BEST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