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n 12. 2021

서귀포 숨은 가성비 숙소, 제주 금호리조트 여행 tip

제주 금호리조트, 서귀포 숙소, 제주도 숙소, 제주도 숙박, 제주도 여행



벌써 무더워지는 날씨에, 여름휴가만 간절히 기다려진다. 여름 휴가지를 아직 결정 못 했다면, 하늘 길이 꽁꽁 막힌 지금 제주도만큼 매력적인 여행지는 없을 거 같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갓성비 숙소 제주 금호리조트 여행 팁을 준비해 봤으니 함께 구경해 보자.

제주 금호리조트




 




제주 금호리조트 TMI



제주 금호리조트



제주 금호리조트

남원 해안 경승지에 위치한 제주 금호리조트 외관은 눈부신 하얀색으로 칠해져 푸른 바다와 잘 어울린다. 정원에 빈틈없이 자리한 야자수 덕분에 해외 온 기분도 들고, 내부는 따듯하고 안락한 분위기다.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디럭스는 가족과 함께 제주 금호리조트 찾은 여행자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침실과 거실, 욕실로 구성됐다. 침대와 화장대, 소파, 텔레비전, 에어컨 등을 갖추고 있으며, 5인 정원으로 여유로운 공간이 인상적이다.

어메니티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바디워시가 리필형 용기에 제공된다. 대가족이 와도 넉넉한 용량이다. 이외 비누와 수건, 화장지, 드라이기가 비치돼 있다. 칫솔과 치약, 면도기는 개별적으로 챙겨 와야 한다.

조식



조식은 제주 금호리조트 한식당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시리얼과 샐러드, 베이컨, 스크램블드에그, 전복죽, 누룽지탕, 과일 등 동서양 메뉴를 고루 갖춘 뷔페로 제공된다.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부대시설
사우나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1층이다. 부대시설로는 비어 라운지와 사우나, 스낵 호프, 편의점, 바디프렌드 라운지, 카페, 노래방, 세탁실, 게임존, 특산품 숍, 수영장 아쿠아나 등을 갖추었다.



제주 금호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제주 금호리조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제주 금호리조트 객실은 아홉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패밀리 디럭스와 스위트 디럭스, 로얄 스위트, vip 등, 한실도 마련돼 있다. 이와 별도로 공용과 남아, 여아, 영아로 스타일이 각기 다른 키즈룸을 갖췄다.








기타 팁

로비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2시, 퇴실 마감은 오전 11시이다. 레이트 체크 아웃 요금은 시간당 1만 원이다. 객실 정원 초과 시, 1인당 1일 5천 원이 부과된다. 침구류 추가 비용은 1채당 5천 원이다.


제주 금호리조트 이동 팁





차종과 상관없이 투숙객 누구나 제주 금호리조트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공항 기준 약 55분 정도 소요된다. 도보 5분 거리에 버스 정류장이 자리해, 대중교통 접근성도 뛰어나다.


취사도구


객실에는 내 집 부럽지 않은 주방이 갖춰져 있다. 스위트 디럭스 기준 냉장고와 전기 인덕션, 전기밥솥, 식탁, 각종 취사도구 및 식기류를 완비하고 있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이 정도면 가성비 최고가 아닐까?

그뿐만이 아니라 아이와 키캉스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 펫캉스도 가능하다. 스위트(펫 룸)에는 반려견 식기 세트와 배변봉투, 배변패드, 물티슈, 전용 침대, 방수 매트, 쿠션을 두루 갖추고 있다.




 



호캉스 포인트

아쿠아나



여름에는 역시 물놀이 아니겠는가! 아쿠아나는 노천탕과 실외 풀, 어린이풀 등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여유롭게 운영된다. 단, 매월 첫째 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근처 명소

남원 큰엉 해안



아일랜드 모허 절벽을 연상케 하는 남원 큰엉이 제주 금호리조트 바로 앞에 자리했어요. 한반도 실루엣이 보이는 산책로를 시작으로 곳곳이 포토존이다. 올레길 5코스에 포함돼 주변에도 볼거리가 많다.





서귀포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비짓제주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아고다

매거진의 이전글 무더위 오킬! 오션뷰 수영장이 있는 남해 숙소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