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n 25. 2021

밀양가면 여기! 밀양 가볼만한곳 & 취향존중 밀양숙소

밀양숙소, 밀양 가볼만한곳, 밀양 펜션, 밀양 여행, 국내여행


오늘은 싱그러움이 가득한 경남 밀양으로 떠나보자. 밀양은 청정 자연을 활용한 다양한 볼거리로 주목받고 있는데, 요즘 대세 ‘밀양 가볼만한 곳’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기는 다양한 펜션까지 준비했으니 기대해봐도 좋을겁니다.

밀양 여행





싱그러움 가득 담은 밀양 8경



위양지

위양지



첫 번째로 소개할 밀양 가볼만한 곳은 ‘위양지’인데, 매년 봄 이팝나무 꽃이 만발한 모습은 밀양 8경으로도 손꼽힐 정도로 아름답다. 여름에는 싱그러운 녹음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아 인생샷 명소로도 유명하다.









위양지 근처 밀양 펜션 추천



얼음골한옥펜션

얼음골한옥펜션

얼음골한옥펜션은 영남알프스 해발 400m에 위치한 밀양 펜션으로 대표 관광지인 얼음골과 천황산의 탁 트인 경관이 발밑에 펼쳐진다. 밀양 가볼만한 곳 위양지와 30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독채 객실



얼음골한옥펜션은 총 3개의 독채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전통 한옥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모든 객실이 6 ~ 8인용으로 대가족도 수용 가능한 곳이다. 한옥 펜션이지만 객실 내 취사도 가능해 편리하다.

독채 객실


글램핑장




야외 캠핑장에는 오토 캠핑장과 글램핑도 준비되어 있다. 커플이나 유아 동반 가족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줄 것 같다.

인피니티 풀


밀양 펜션 내에는 시원한 인피니티 풀도 있다. 성인들도 수영하기 좋을 정도로 크고 넓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당연히 아름다운 인생샷은 덤으로 따라온다. 그 밖에도 민속놀이, 사과따기, 밤따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얼음골한옥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일몰 데이트 명소로 유명한 SNS 핫플레이스



달빛쌈지마을

달빛쌈지마을


두 번째로 소개할 밀양 가볼만한곳은 ‘달빛쌈지공원’이다. 밀양 시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아름다운 노을과 야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유리 데크도 조성되어 있다. 10분이면 다 돌 수 있는 자연 숲 둘레길도 있으니 함께 들러보자. 











달빛쌈지마을 근처 밀양 펜션 추천



해바라기 펜션

해바라기 펜션

해바라기 펜션은 표충사 근처에 위치한 밀양 펜션으로 한적한 숲속에 위치해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밀양 가볼만한곳인 달빛쌈지마을도 30분 거리로 멀지 않다.

깔끔한 객실



해바라기 펜션은 커플, 가족, 단체 모두 수용 가능하다. 화이트와 우드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누구나 편하게 머물 수 있다. 복층 구조로 아늑한 느낌까지 살렸다. 객실 어디에서나 마운틴뷰도 즐길 수 있다.



펜션 앞 계곡

해바라기 펜션 바로 앞에는 계곡도 흐르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 산책로도 가까워 힐링하기 딱이다.

유아용 풀장




바비큐장도 있어 맛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다. 하절기에는 유아용 풀장까지 있으니 여름휴가 숙소로 딱이다.







위치



화려한 불빛 속에서 남기는 인생 사진



트윈터널

트윈터널



마지막으로 소개할 밀양 가볼만한곳은 ‘트윈터널’로 화려한 빛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형형색색의 조형물과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아쿠아빌리지, 피자 체험도 가능해 데이트나 아이와 함께 가기 좋다.










트윈터널 근처 밀양 펜션 추천



마이웨이리조트

마이웨이리조트

마이웨이리조트는 펜션과 글램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밀양 펜션으로 부지도 11,000평으로 넓어 여유롭게 지낼 수 있다. 밀양 가볼만한곳인 트윈터널과는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원룸형 객실


펜션은 넓은 원룸형으로 4인 가족이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호불호가 없는데, 객실 내 취사 가능하며,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글램핑 동



깔끔한 글램핑동도 준비되어 있는데, 잔디, 숲, 하늘 등 다양한 전망을 즐길 수 있다. 객실 내에 에어컨, 선풍기, 퀸 사이즈 침대 등이 모두 갖춰져 있어 몸만 가면 된다.

초대형 야외 수영장



마이웨이리조트에는 25m에 달하는 초대형 야외 수영장도 있다. 워터슬라이드도 있어 신나는 물놀이가 가능하다. 매점,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 편하고 여유롭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마이웨이리조트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밀양 문화관광 @얼음골한옥펜션 홈페이지 @해바라기펜션 홈페이지 @마이웨이리조트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랑 경주 한화리조트 & 워터파크 200% 즐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