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14. 2022

낭만 가득 을왕리 일몰 명소 & 을왕리 호텔 TOP 3

을왕리 호텔, 을왕리 해수욕장, 을왕리 숙소, 을왕리 명소, 커플여행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며, 금방이라도 봄이 찾아올 것만 같은데,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가볍게 드라이브 겸 1박 2일 여행 다녀오기 좋은 인천 을왕리로 떠나보면 어떨까? 특히 서해는 낭만 가득한 낙조를 감상할 수 있어 연인과 함께라면 로맨틱한 하루 보낼 수 있을 거다! 일몰 명소와 을왕리 인기 호텔 BEST 3 소개할 테니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을왕리 커플 여행 & 호텔 추천



을왕리 일몰 명소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을왕리 해수욕장

울창한 송림과 기암괴석이 해수욕장 양쪽 옆으로 늘어서 있어 경관이 매우 아름다운 곳이다. 특히 해가지는 늦은 오후에는 황홀한 낙조를 마주할 수 있어 서해안 일몰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왕산 해수욕장

왕산 해수욕장

한가한 어촌같이 조용하게 낙조를 감상하기 좋은 곳이다. 하늘을 붉게 물들이며 바닷속으로 사라지는 광경은 일몰이 매우 아름다워 용유 팔경 중 하나라고 한다. 을왕리 해수욕장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니 모두 방문해봐도 좋을 거다.









선녀 바위

선녀 바위


선녀바위 해변은 뾰족뾰족한 바위 너머로 잔잔한 파도와 붉게 물든 낙조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이름처럼 바위의 모양이 선녀를 닮았다 하여 붙여진 곳인데, 이미 SNS에서 포토 스폿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일몰 시간에 맞춰 사진도 남기고 해변가 산책도 즐겨보자~






을왕리 호텔 추천



연화문 호텔

연화문 호텔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한옥 감성의 호텔이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축으로 외관과 내부 모두 쾌적한 컨디션을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객실에는 한옥 창호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 덕분에 SNS 인증 사진 찍기에도 좋을 거다.

스파 디럭스 더블

한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을왕리 호텔 연화문은 요즘 sns에서 가장 핫한 호캉스 숙소 중 하나인데, 스파 디럭스 더블룸은 여유로운 객실 사이즈에 퀸 베드가 놓여 있고, TV, 소파, 테이블, 미니바 등이 설치돼 있어 낭만적인 커플 여행에 특히 인기가 높은 곳이다.

스파 디럭스 더블

아울러 모든 투숙객들에게는 토마토 카프레제와 화이트 와인 2잔이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니 기념일을 맞이해 방문해봐도 좋을 거다.

어메니티

객실에 따라 차이를 보이지만 스파 객실에는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히노키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로션,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제공된다.

조식

연화문은 을왕리 호텔 중에서도 조식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한식은 기본, 신선한 계절 먹거리로 채워진 샐러드 바와 음료까지 골고루 맛볼 수 있다. 1층 레스토랑에서 오전 08:00 ~ 10:00까지 총 3부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로비

연화문호텔은 15시부터 체크인이 시작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부대시설

부대시설로는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비어 치킨과 바비큐 폭립, 그릴 야채 등이 포함돼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맥주 2인 무제한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연화문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더위크앤 리조트

더위크앤 리조트

서해 바다 위 내려앉은 붉은 낙조에 대비되는 모노톤의 외관은 깔끔한 인상을 풍기는데, 실내는 우드와 화이트, 파스텔 톤을 활용해 따뜻하며 아늑한 분위기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어반 더블

우드와 파스텔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현대적인 감각이 매력적인 어반 룸은 침대 타입에 따라서 어반 듀플렉스, 어반 더블, 어반 트윈, 어반 마루까지 총 4가지 객실로 세분화되어 있다.

어반 더블

커플 여행에 제격인 어반 더블룸은 더블베드와 TV,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등이 갖췄으며,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객실 내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어메니티

욕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가 리필형으로 부착되어 있다. 대용량으로 제공되니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다! 이와 함께 수건, 헤어드라이어, 핸드워시 등이 준비된다. 개별적으로 치약과 칫솔, 세안제는 챙겨 와야 한다.

조식

을왕리 호텔 더위크앤 리조트의 아침식사는 07:00 ~ 10:00 사이에 제공되고 있다. 기존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됐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단품 메뉴로 대체되어 운영되고 있다.

부대시설
부대시설

아케이드존, 클라이밍, 피트니스, 키즈존, 코인세탁실, 편의점, 족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운영되고 있다. 아울러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호텔로 테니스동 옥상에는 펫 놀이터와 물놀이와 힐링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벤처도 준비되어 있다.



더위크앤 리조트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더 프린스 호텔

더 프린스 호텔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 잡아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인천 을왕리 호텔 더 프린스는 2017년 오픈했지만 지속적인 관리로 세련된 외관과 쾌적한 객실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전 객실은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탠다드 타입을 제외한 대부분의 객실은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프 스탠다드 더블

을왕리 호텔 더 프린스의 하프 스탠다드 더블은 7만 원대에 오션뷰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 최고의 가성비 숙소로 유명한 곳이다. 객실 사이즈는 콤팩트 하지만 오션뷰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내부에는 에이스 침대와 TV, 2인용 테이블, 에어컨, 냉장고 등 알찬 구성으로 커플 여행에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곳이다.

어메니티

우선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반신욕을 즐길 수 있어 더 반가운데,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드라이어, 수건, 가운 등이 준비된다.

로비 / 부대시설

체크인은 오후 16시부터 진행되고,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부대시설로는 달콤한 케이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그 외에 투숙객을 위한 주차장이 지하와 지상에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다.



더 프린스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인천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각 호텔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도심 속 고즈넉한 옥캉스 할 수 있는 서울 한옥 스테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