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n 22. 2017

서울 가볼만한 곳, 실내 데이트 명소 다이나믹 메이즈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실내데이트코스, 서울실내데이트, 서울방탈출

날씨가 갈수록 더워지고 있는 요즘. 날씨 좋다고 밖으로 돌 때가 엊그제 같지만 이젠 실내에서 노는 것이 더 좋은 날씨가 왔다. 이런 날씨에 친구와 함께 또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이 있는데 바로 요즘 뜨는 다이나믹 메이즈이다. 


[ 서울 호텔 최저가 예약 ]

[ 서울 투어 및 액티비티 최저가 ]


다이나믹 메이즈는?


다이나믹 메이즈는 서로 협력하며 장애물을 뛰어넘고 미로를 탈출하는 신개념 액션 스포츠 게임이다. 탈출 카페 혹은 미로 카페로도 알려져 있기도 하다. 영화 '메이즈 러너'가 떠오르는 이름인데 그 컨셉 역시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직접 다양한 신체활동을 하며 건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실내에서 즐기는 스포츠로 두뇌와 신체를 모두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재미도 있어 가족과 친구들과는 물론 연인이 즐기기에도 좋은 액티비티이다. 



또한 한 가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단계별로 헤쳐나가야 할 코스가 있어 더욱 흥미진진하다는 점에서 사람의 레벨업 욕구를 마구마구 자극하기 때문에 매니아들도 많이 형성이 되어 있다. 



주요 게임들은 아래와 같다. 


1. 해치의 퀴즈 :
알쏭달쏭한 해치의 퀴즈를 풀어야 하는 곳. 이곳에서 퀴즈를 풀고 다음 단계로 진출할 수 있다.

2. 해치의 시련 :
옆사람과 함께 협업해 미로를 헤쳐나가는 코스. 마치 미션 임파서블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3. 해치 탈출 :
온몸을 이용해 미로를 탈출하는 본격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 실내에서 몸 쓰기에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다. 


해당 다이내믹 메이즈는 현지에서 구입하면 비싸거나 줄이 길어 대기시간이 문제이지만 미리미리 모바일 어플로 구매하면 매우 편리하다. 어플을 이용하면 해당 상품을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 서울 호텔 최저가 예약 ]

[ 서울 투어 및 액티비티 최저가 ]

매거진의 이전글 뉴욕 시티투어 버스 노선 및 이용 방법 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