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26. 2017

제주도 필수여행지 사진 찍기 좋은 동부 명소 추천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숨은명소, 제주도동부여행코스, 제부도동부여행

사계절 내내 항상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 제주도. 최근 급속히 많아진 여행객들로 그 여행정보가 꽤나 세분화되고 있는데 특히 동서남북을 기준으로 즐길거리 정보가 많이 퍼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핫하게 주목받는 곳이 동부지역인데 오늘은 새롭게 뜨고 있는 이 지역들의 핫플레이스들을 찬찬히 살펴보도록 하자.

제주 호텔 최저가 예약 ]

제주 투어 및 티켓 최저가 ]


제주도 동부에서 가볼 만한 곳!


월정리 해수욕장


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제주의 월정리 해변. 동부에서 가장 인기 많은 해수욕장인데 물도 맑고 풍경도 아름다운 데다 사진 찍는 명소까지 갖추고 있으니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해변이다. 그냥 가만히 아무것도 하지 않고 맑은 제주 바다를 바라만 보고 있어도 좋은 곳.



특히 월정리 해변은 이렇게 사진 찍기 좋게 꾸며놓은 의자들이 아주 인기. 그래서 제주 동부 여행을 간다면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인생 사진 명당자리로 날씨 맑은 날에 여기서 찍는 사진은 무조건 인생 사진 프로필을 찍을 수 있다.

#월정리해수욕장 사진 포인트
· 돌도 많고 물도 맑은 월정리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
· 월정리 해변의 가장 유명한 의자에서 인생 사진 찍기!
· 바다에서는 바람에 날리는 옷을 입고 사진을 찍어보세요! 인생 사진 보장!!


김녕 성세기 해변


김녕 성세기 해변은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 해변이라 사진 찍기 훨씬 좋은 해변이라고 할 수 있다. 한적하고 사람 없고 물은 맑고 돌들이 많아 사진에서 색감도 정말 예쁘게 나온다고 한다. 해수욕을 즐기는 분위기인 월정리와는 다른 분위기인 해변.

#김녕성세기해변 사진 포인트
· 김녕 해변 바다의 멀리 보이는 흰색 풍력발전기와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자.
· 머리와 옷 등이 흩날리는 모습은 생동감과 제주도의 느낌을 잘 나타내기 때문에 사진이 잘 나온다.


렛츠런팜


렛츠런팜은 양귀비 밭으로도 유명하지만 여름 한창 시기에는 양귀비가 일찍 지고 해바라기 밭이 시작되는 시기로 목장 길로 되어있는 렛츠런팜은 산책하기도 정말 좋은 곳이다.

해바라기들이 가득한 해바라기 밭, 노란 색감 때문에 사진에도 정말 예쁘게 나온다. 밭 사이로 들어가서 사진을 찍어도 돼서 이렇게 해바라기 속에 파묻혀 사진 찍을 수 있지만 하지만 가급적 해바라기가 다치지 않도록 조심하는 센스.

#렛츠런팜 사진 포인트
· 노랗게 물든 해바라기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
· 해바라기 밭 안으로 조심조심 들어가 해바라기 속에 파묻혀 사진 찍기


보롬왓


올해부터 제주의 핫 핫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보롬왓. 사실 메밀밭이 유명한 곳인데 여름 시즌에는 메밀밭보다 수국과 라벤더 밭으로 유명하다.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즌에 볼 수 있는 메밀밭은 드라마 도깨미에 나온 그 메밀밭이니 참고.



보라색 향연 보롬왓. 제주도의 수국 길은 종달리도 유명하지만 보롬왓의 수국 길도 뜨고 있는 명소이다.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정원 같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데 아름다운 보라색 수국길와 라벤더 밭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어보자.

#보롬왓 사진 포인트
· 보롬왓의 기다란 수국 길 한가운데서 인생사진 찍기
· 수국이 많이 피어있는 곳에서도 인생사진 찍기
· 보롬왓의 라벤더 밭도 잊지 말고 방문하자. 아직 작은 라벤더들이지만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냄


사려니 숲길


사려니 숲길은 꽤나 긴 숲길로 완주하려면 정말 긴 길을 걸어가야 하기 때문에 산책 겸 살짝 들어갔다 나오는 것을 추천한다. 완주를 목표로 하신다면 물과 간단한 간식 등을 챙겨가길 추천. 주의할 점은 입구가 비자림으로 들어가는 곳과 붉은오름 쪽으로 들어가는 입구 두 가지라는 점과 트래킹보다 사진이 목적이라면 붉은오름 쪽 입구를 추천.

#사려니숲길 사진 포인트
· 숲과 나무와 어우러져서 분위기 있는 사진 찍기
· 양쪽으로 늘어서있는 키 큰 나무들을 배경으로 숲 한가운데서 사진 찍기


용눈이오름


동부에서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용눈이오름은 봄 여름에도 멋진 풍경을 자랑하지만 가을 겨울에도 억새풀들이 흩날리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을 이룬다. 사계절 언제 가도 좋은 필수 방문지.



오름 위에 올라 내려다보는 제주도의 풍경은 시원하게 탁 트여서 정말 아름다운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나오기도 했던 오름이 바로 이곳이다.



#용눈이오름 사진 포인트
· 오름에 오르기 전, 용눈이 오름 아래에서부터 사진 찍기
· 오름을 오르는 길도 예쁘니 오르는 길과 근처 동물과 사진 찍기
· 정상에 다 올라 제주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기


이렇게 제주도 동부의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렸는데 사실 해당 코스는 차가 없으면 여행하기가 어려운 곳이다. 그래서 와그에서 제주도 핫플레이스 버스투어를 이용하시면 정말 편하게 여행하실 수 있는데 차가 없는 분들, 혹은 렌트가 너무 비싸서 부담되셨던 분들이 타기 정말 좋은 버스투어이니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특히나 사진이 핵심인 분들이라면 제주도의 유명하고 사진 찍기 좋은 곳만 돌아다는 이 버스투어만큼 좋은 선택은 없을 것이다. 


제주 호텔 최저가 예약 ]

제주 투어 및 티켓 최저가 ]


제주도 동쪽 추천 숙소 #1 - 아쿠아뷰티크


월정리에 위치한 큐브형 실속 풀빌라. 밤에는 동떨어진 우도 바다만큼 한적한 이곳은 젊은 관광객들 누구라도 좋아할 만한 곳이다. 애월이나 중문 등 제주의 유명 지역을 이미 둘러봤다면 월정리의 한적한 곳 아쿠아뷰티크에 묵어볼 것을 추천한다. 단, 아쿠아뷰티크의 야외풀장을 생각하고 방문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수영장 달을 확인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다.


[ 아쿠아뷰티크 최저가 예약 ]


제주도 동쪽 추천 숙소 #2 - 오조리 비앤비


오조리 비앤비는 미니멀라이즈, 심플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픈 공간이다. 조금 지친 마음을 달래고자 좋은 풍경, 멋진 공간에서 자고 싶다면 한 번쯤 들려볼 만한 곳. 주변에는 정말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반드시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한 사람에게 강력 추천한다.


[ 오조리 비앤비 최저가 예약 ]

매거진의 이전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소개 및 할인 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