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숙소 가볼만한 곳, 채운간 풀빌라 | 풀빌라, 자쿠지
실내에 있는 시간이 긴 겨울. 실내에서도 지루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채운간 풀빌라 남이섬 펜션'을 소개한다. 풀빌라와 자쿠지, 매력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신상 숙소와 근처 즐길거리인 남이섬 & 아침고요수목원 & 레일바이크 버스 투어도 확인해 보자.
'채운간 풀빌라 남이섬 펜션'은 12월 평일 기준 17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채운간 풀빌라 남이섬 펜션은 남이섬까지 차로 16분 거리라 남이섬 여행 시 머무르기 좋다. 엘리시안 강촌, 제이드가든, 경강역 레일바이크 등의 관광지가 모두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춘천 여행에 최적화되어있다. 뚜벅이라면 조은마트나 가평역 할인마트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3층 높이의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무거운 짐도 편하게 옮기실 수 있다.
추천 객실인 풀빌라 타입은 최대 5인까지 투숙 가능해 친구들과의 연말 모임이나 가족여행 숙소로 손색이 없다. 넓은 거실과 킹사이즈 침대, 넓은 온수 수영장을 갖췄다. 풀빌라 온수 비용은 50,000원으로 33-35도 온도로 24시간 유지된다. 튜브와 탈수기도 비치돼 있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북한강 뷰를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자.
채운간 풀빌라 남이섬 펜션은 풀빌라 타입과 자쿠지 타입 2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스파를 즐기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자쿠지 타입에 머물러 보자. 넉넉한 수용인원과 면적을 자랑해 편하게 쉴 수 있다. 어떤 객실을 골라도 뛰어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펜션 주변에는 북한강을 따라 소나무 숲을 가로지르는 아름다운 트레킹 코스가 있다. 맑은 공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겨보자. 전 객실 TV와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니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채운간 풀빌라 남이섬 펜션 조식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는다. 객실 내 취사시설과 바비큐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니 이용해 보자. 주방에는 인덕션과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취사도구 등이 모두 갖춰져 있다. 바비큐는 전기 그릴로 가능하며 비용은 20,000원이다.
'채운간 풀빌라 남이섬 펜션'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1. 남이섬 & 아침고요수목원 & 레일바이크 버스 투어
뚜벅이 여행자라면 버스를 타고 남이섬과 아침고요수목원, 레일바이크까지! 춘천과 가평의 인기 여행지를 여행해 보자. 차가 있어도 한 번에 가기 힘든 코스를 친절한 기사님과 함께 알차게 둘러볼 수 있다. 홍대입구역, 명동,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등 탑승 장소도 다양해 편리하다.
'남이섬 & 아침고요수목원 & 레일바이크 버스 투어'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데이오프, 채운간 풀빌라 남이섬 펜션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