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인터라켄 가볼만한 곳 | 몽트뢰 투어 예약 등 여행 준비물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몽트뢰 투어를 소개하고자 한다. 오늘 소개할 투어는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진행되며, 하루 동안 몽트뢰와 체르마트까지 알차게 돌아보며 알프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 좋으니 지금부터 바로 확인해 보자.
몽트뢰 투어는 지정한 날짜에만 참여 가능하며, 예약 확정 시 모바일 바우처가 발송된다. 리뷰 작성 조건으로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인터라켄 외 밀라노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 예정인 분들도 참여할 수 있는데, 전용버스에 수화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스위스 당일치기 여행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1월 기준,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시 24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이 투어는 인터라켄에서 출발해 스위스 여행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전용 차량과 기차를 활용하여 편리하게 몽트뢰에서는 도시의 매력을 느끼고, 체르마트에서는 마테호른을 배경으로 산악열차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이드의 세심한 설명과 도움으로 스위스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다. 참고로 차량 교통비, 가이드 비용, 일부 구간의 왕복 셔틀 기차와 무선 수신기 등 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몽트뢰와 체르마트를 여유롭게 즐겨보기를 바란다.
투어 시간 : 몽트뢰 약 1시간, 체르마트 약 4시간 30분, 총 12시간 소요 (이동시간 포함)
투어 당일 오전 6시 50분까지 인터라켄 동역 기차역 앞에서 가이드를 만나면 된다. 모바일 바우처를 가이드에게 제시하면 바로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바우처는 QR코드 형태로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지정된 날짜에만 유효하니 예약 일정을 꼭 확인해야 한다. 출발 시각 이후 도착하면 환불이 불가하니, 여유 있게 도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1. 스위스 트래블패스
스위스 트래블패스는 스위스 내의 기차, 버스, 보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패스, 주요 관광지 입장 할인 혜택도 제공돼 스위스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구매 즉시 모바일로 E티켓이 전송돼 별도 발권 절차 없이 사용 가능해서 편리하다.
2. 스위스 유심칩
스위스 유심칩을 미리 구매하시면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수령하고 현지에서 바로 5G 또는 4G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최대 30일 동안 제공되며, 유럽 전역에서 사용 가능하니 국가를 이동할 때마다 매번 번거롭게 SIM 카드 구입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3. 인터라켄 숙소 가볼만한 곳
인터라켄에서 동역과 서역 인근에 위치한 숙소들을 모아봤다. 알프스 산맥을 마주하고 있어 전망이 뛰어난 숙소부터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숙소 등 취향에 맞는 숙소를 발견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데이오프, 클룩, unspal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