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07. 2018

듣기만해도 황홀한 휴양!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추천

해외휴양지추천, 해외리조트추천, 휴양지리조트, 올인인클루시브, 해외여행

올 인클루시브. 이 얼마나 황홀한 단어인가.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 이 단어의 뜻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는 뜻으로 단순하게 숙박료에 삼시세끼 식사뿐만 아니라, 리조트 내에서 즐기는 주류, 액티비티 모두 추가의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숙박 패키지라 보면 된다. 숙박료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현지에서 따로 결제할 것이 없고, 비용 부담도 없이 여행지의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표적인 곳이 PIC인에 오늘은 그곳을 제외하고, 요즘 핫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소개한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최저가 예약 ]

켄싱턴 호텔 사이판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켄싱턴. 사이판과 함께 국내 제주에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켄싱턴 호텔 사이판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조식, 중식, 석식을 포함해 식사와 함께 즐기는 주류, 워터 액티비티, 코코몽 키즈 캠프, 골프 등의 리조트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세끼를 모두 먹기 부담스럽거나 비용이 고민된다면, 중식이 제외된 슬림 올인클루시브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아이와 함께 사이판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켄싱턴 사이판을 추천한다. 

[ 켄싱턴 사이판 실시간 예약하기 ]



코타키나발루 수트라 하버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 하버 리조트 역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가능하다. '골드카드'라는 서비스가 자리하고 있는데,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골드카드를 발급받으면 리조트 내의 마리나 클럽의 모든 레저활동은 물론 조식, 중식, 석식 식사를 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옵션 투어로 가능한 마누칸 섬으로의 여행 역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수트라하버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


캄보디아에 이런 곳이 있었다고? 캄보디아 시아누크빌에 자리한 이 프라이빗 리조트는 섬 내에 오로지 이 리조트만 자리하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천혜 자연환경과 리조트 내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몰디브나 칸쿤과 비교하여도 손색없을 정도여서 거리와 시간 때문에 망설 어지는 이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리조트다. 송사 프라이빗 아일랜드 역시 올인클루브가 가능하다.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고, 석양과 함께 어우러진 칵테일 타임 모두 무료라는 사실. 허니문이나 커플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 송사 프라이빗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



사마베 발리 스위트 & 빌라스


허니문의 천국 발리에서 올인클루시브를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리조트인 사마베.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안에서 조식, 중식, 석식과 함께 주류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내에서의 식사 비용과 주류 비용이 비싼 발리에서는 오히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이용하는 편이 보다 저렴하게 이용될 수도 있다. 사마베 리조트는 특히 풀빌라의 뷰와 컨디션이 좋아 신혼부부들의 허니문으로 추천한다. 

[ 사마베 발리 스위트&빌라스 실시간 예약하기 ]



이상으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양지 리조트들을 소개해보았다. 멋진 휴양지에 가면 리조트 밖으로 한걸음도 나가기 싫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시설을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이러한 로망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궁극의 호텔놀이이며 특히 신혼부부나 커플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올해 벌써부터 휴가 생각을 하고 있을 많은 분들에게 좋은 옵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친다. 


더 많은 휴양지 리조트 최저가는?

매거진의 이전글 후기 좋은 후쿠오카 게스트하우스&호스텔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