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브랜딩 안에서 기획, 디자인, 마케팅, 세일즈 등 다양한 분야가있지만 그 모든 분야가 결국 반복해서 노출하여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 것입니다.
브랜드라는 큰 틀안에서 반복되는 브랜드 컬러, 브랜드 메시지, 브랜드 콘텐츠 등 남들과는 확연하게 구분되는 브랜드의 가치와 방향성을 반복해서 보여주고 소비자의 인식 속에 생겨나는 것이 브랜딩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브랜딩은 반복/일관성인데 여러분이 생각하는 브랜딩이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브랜드센터입니다. 아직은 작지만 성장가는성이 많은 작은 브랜드를 운영하는 대표님들과 이런 브랜드와 협업하는 프리워커님들 모두에게 도움을 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담아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