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AceProject Jan 19. 2018

에이스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왕십리 변방의 모바일 게임 개발사, 조직문화를 고민하다

Copyright (c) dada All Rights Reserved.



에이스프로젝트 Profile


생년월일 : 2010년 7월 7일

직원 수 : 2018년 현재 55명

업종 : 모바일 게임 개발

위치 : 왕십리역 1번 출구 도보 100m 이내

수상경력 : 잡플래닛 선정 일하기 좋은 기업 1위(IT/웹/통신 기업, 2015)

취미 : 토론


안녕하세요. 에이스프로젝트는 판교도 강남도 아닌 왕십리에 위치한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입니다. 대표작으로는 2013년 출시 이래 꾸준히 유저들의 사랑과 질책을 받고 있는 KBO 배경의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가 있구요, MLB를 배경으로 한 <MLB 9Innings GM>, 대만에 직접 퍼블리싱하고 있는 CPBL 배경의 <직봉총교두職棒總敎頭>를 개발했습니다. 야구를 소재로 한 시뮬레이션 게임을 주로 만들고 있는데 앞으로도 장르는 야구가 될 것 같아요. 


에이스프로젝트가 다른 회사들과 조금 다른 점은 에이스프로젝트만의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경영진과 경영지원팀만 고민하는 게 아니라는 점입니다. 구성원 모두가 하루하루 발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마음을 다해 고심하고 치열하게 토론합니다. 에이스프로젝트 브런치에서는 우리가 무슨 이야기를 어떻게 하면서 지내고 있는지, 어떤 시행착오를 겪고 그래서 어떤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지 공유하고자 합니다. 의자 회사 광고에서도 볼 수 있듯이 회사마다 성격이 다르고 조직문화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다만 에이스프로젝트의 이야기가 또 다른 조직문화 논의의 시작이 되고 나아가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더 나은 회사생활을 만드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