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쉐프 Mar 28. 2016

쒼나는 제주도 여행

혼자 여행하기_01

혼자서 제주도 여행하기 첫 번째!

목표는 `꽃놀이` 였다죠..

그래서 가시리라는 마을의 정석비행장으로 향하고 있었는데...

가시리 마을로 가려면 반드시 이 목장을 지나가야 하는데..(내비게이션이.. 무조건 이길만을 고집하네요..ㅜ.ㅜ)

아래와 같이.. 구제역 방역으로 출입금지가.. 되어있네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산굼부리로 향했습니다.


구글 지도로 보면 한 이쯤..


도민이라서 1,000원을 할인해주네요 앗싸~


산굼부리에 올 땐! 


아.. 봄에 오니 억새가 하나도 없네요ㅋㅋㅋㅋ; 당황스러웠지만 뷰는 좋네요!


억새가 전혀~ 가을에 오면 억새풀이 많답니다. 조금 춥지만요.


아! 산굼부리의 입구에는 방사탑이라는 것이 있었네요! 마을의 액을 막아준다고 하네요ㅎㅎ


또한 주차장이 완비되어있네요!


하하.. 계획이 틀어졌지만! 산굼부리 구경한 뒤에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죠! 

그래서 근처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교래 손칼국수집!!


뭘 시킬지 고민하다가..


토종닭 칼국수를 냠냠~


밥을 먹고! 조천읍 근처 바다를 향하였습니다.


바다닷!~~


굿~


앗? 낚시터 발견!~


많은 아재분들이 낚시를 즐기시고 있네요 ㅎㅎ 


낚싯대!


앗 알고 보니 올레길 코스였네요! ㅎㅎ


기념샷! 찰칵~


항상 누군가와 함께 여행을 하다가 혼자서 여행을 하니 정말 어색하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하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된 여행이었네요..

마지막으로 봄이 오긴 왔나 봐요 날씨가 춥지도 덥지도 않은 여행하기 좋은 날씨였던 거 같네요!

다음에는 어떤 여행을 할지 잘 모르겠지만 제주도에 있는 동안 많은 곳을 보고 느끼고 싶네요..


 - 끝 -

작가의 이전글 서버 다 들어가서 로그보기 싫어!=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