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빛소금 May 07. 2021

이제 건강해질 일만 남았다

피티등록

무야호~

여러분 드디어 제가 피티 등록을 마쳤습니다.

이제 건강해질 일만 남아 행복하네요!!!!!!!!!!!!!

선생님께서 책을 엄청 사랑하시는 게 이야기도 잘 통하고 본인 몸이 안 좋아지셨을 때 시작하게 돼서 본인 몸으로 다 임상실험을 하시어서 대단히 내공이 깊으시네요.


아 너무 행복합니다.

건강!!!! 건강!!!!!! 건강!


건강이 최고다.

휠라



그리고 제가 운동복이 없어서 운동복도 샀는데

사장님과 이야기를 하다가

날씬해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기로 약속도 했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운책일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