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Full Cover Revolution Glass
어제 그러니까 2017년 5월 마지막 날에 기다리던 택배를 받았습니다.
받은 제품은 프로텍트엠(ProtectM)의 '3D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입니다. 지난주에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글을 보고 신청을 했는데 운이 좋게 선정이 되었네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6에 붙여져 있는 강화필름이 군데군데 이가 빠진것 처럼 깨지고 그랬는데 프로텍트엠의 3D 풀커버 강화유리 덕분에 더 사용해도 될것 같습니다.^^
ProtectM(프로텍트엠)
3D 풀커버 강화유리(액정보호필름)
REVOLUTION GLASS(에볼루션 글라스)
그리고 영어로 많이 써있는데 이름이랑 은색 동그라미 안에 있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Revolution Glass' 이름 끝내주네요.^^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먼저 곡면까지 덮는 듯한 3D 풀커버, 그리고 10H에 지문방지, 기스방지 등등.
또한 Full Cover 제품이라 화이트 또는 블랙 중에 색상을 고를수가 있습니다.
본인의 전면 베젤의 색상이 지겨운 분들은 다른 색상으로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장지갑 처럼 접혀있는 상자를 열면 병풍처럼 세울수도 있습니다.
왼쪽에는 Tempered Glass가 들어있고 오른쪽에는 Attach Tool이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Attach Tool'은 프로텍엠의 스티커와 A/S 를 받을때 필요한 멤버십 카드, 그리고 밀봉되어진 하얀 봉투가 있습니다. 첨부 할 동영상에서도 소개가 되겠지만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봉투 안에는 먼지제거 스티커, 스마트폰의 액정을 깨끗하게 닦을수 있는 알콜솜, 그리고 융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붙어있던 중국산 필름을 떼어내고 들어있던 알콜솜과 부드러운 융으로 깨끗하게 닦은 다음에 이녀석을 부착했습니다.
이게 제 아이폰 6 액정에 붙어서 보호와 사용기간 연장을 해줄 중요한 파트 입니다.
사진은 조금 두껍게 느껴지는데 상당히 얇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니 0.3mm 라고 합니다.
스마트폰에 붙이기 전에 설명을 한번 더 읽어 봅니다. 그런데 자가로 붙여본 분들은 이 순서가 상당히 익숙하죠. 그래서 그랬는지 전 다 붙인 다음에 이 부분을 읽었습니다. 자만에 대해 반성을 해야겠습니다.
1년정도 저의 아이폰 6에 붙어있는 저렴이 중국산 film 입니다. 세월의 흔적 처럼 테두리 부분이 군데군데 이가 빠진것 처럼 깨져있습니다. 이제 이 지저분함도 오늘로 마지막이 되겠네요.^^
Protectm - 3D Full Cover Revolution Glass
부착은 이미지 보다는 영상이 나을것 같아서 영상으로 찍었습니다.
드디어 지저분했던 film을 떼어내고 ProtectM의 3D Full Cover Revolution Glass를 붙였습니다. 흰색 위에 흰색을 붙여서 그런지 상당히 두꺼워 보입니다. 그리고 홈버튼이 눌린듯한 느낌이지만 정상이라는거.!!
혼자 붙였는데 생각보다 잘 붙은것 같아서 뿌듯하고 왠지 좋은 필름 붙였다는걸 누군가 알아봐줬으면 하는 바람에 제품과 동봉되어 있던 스티커를 케이스 뒷면에 붙였습니다.
혹시라도 이 스티커 붙이고 있는 저를 보신다면 아는척 해주세요~~^^
이렇게 간단한 개봉기화 부착기를 작성해봤습니다.
회사나 제품에대해 궁금해 할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아래에 홈페이지 링크와 간단한 소개를 썼습니다.
이 회사는 신생 회사가 아니더군요. 벌써 보호솔루션 분야에서 9년이나 된 회사 입니다. 국내 최다기종 보유에 일본으로 수출까지 한다니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팍팍 상승하네요.
굳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스펙을 보지 않더라도 위 이미지만 보면 설명은 90% 되는것 같습니다.
부착하고 화면을 보고 밝기를 '평소보다 밝게 했나?' 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상당히 높은 투과율이 그 이유였습니다. 그리고 동봉되어있던 리멤버 카드는 평생 A/S를 받을수 있는 카드네요. 하지만 무조건 무상은 아닙니다. A/S 부분은 상담을 통해서 진행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ProtectM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