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코모 May 25. 2022

아버지 김구라가 선물했다는 MC 그리 자동차

김구라의 아들로 어릴 적부터 여러 방송 프로그램과 광고 등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은 김동현현재는 MC그리라는 이름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최근 MC그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눈매만 보면 남주혁을 닮았다는 내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는데누리꾼들의 칭찬에도 그리는 사과로 대처하여 화제가 됐다.


한편과거 MC그리가 타는 차가 방송에서 공개된 바 있는데차량은 쉐보레의 말리부 모델인 것으로 밝혀졌다그리의 말리부는 2020년 모델로 아버지 김구라가 선물로 준 차량이라고이번 시간에는 운전자들 사이에서 쉐보레의 명작이라고 불리는 말리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날렵한 외관과

살짝 아쉬운 내부 디자인

말리부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해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모델이다날렵하면서 언제보아도 질리지 않는 헤드라이트를 탑재한 말리부의 전면 모습은 차량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준다후면부의 탑재된 LED 테일램프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구성됐고볼륨감 있는 범퍼는 차량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말리부의 내부 모습은 쉐보레 고유의 인포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8인치의 고해상도 컬러 터치스크린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운전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디자인과 파노라마 선루프는 넓어 보이는 실내 공간을 연출한다.


중형 세단이

연비가 이렇게 좋아?

2022 쉐보레 말리부의 파워트레인은 직렬 3기통 엔진과 VT40 무단 변속기가 결합하여 최고 출력 156마력과 최대토크 24.1kg.m의 성능을 발휘한다무엇보다 중형 세단임에도 불구하고 리터당 최대 14.2km의 연비를 자랑하는데이는 GM의 차세대 터보 엔진으로 연비 경쟁력이 향상된 결과이다.


말리부의 가격은 2,364만 원부터 3,338만 원까지 트림에 따라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다. 한편, MC 그리는 과거에도 다른 연식의 말리부를 탔던 것으로 밝혀졌다. 말리부라는 차량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연식과 색상만 변경한 것이라고.


MC그리 말리부

네티즌들 반응

MC그리의 말리부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검소하네요”, “진짜 검소의 아이콘이다”, “가진 돈이면 충분히 외제차 굴릴 수 있을 텐데대단하다와 같은 그리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반면, “말리부 곧 단종된다는데어떡하냐 ㅠㅠㅠ”, “이제 말리부는 역사 속으로 사라집니다…”, “쉐보레가 왜 말리부를 포기하는지 너무 아까운 차다와 같은 반응들도 찾아볼 수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에스컬레이드 잡으러 한국 상륙한 풀사이즈 SUV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