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B2B, 브랜드, 마케팅, 패션포스트, 매드해터
B2C(소비재 시장)에서만 강조되던 ‘브랜드’가 B2B에서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패션포스트에 기고 중인 저의 '마케팅은 삐딱하게' 시리즈 4번째 글이 실렸습니다. B2B 브랜드에 관심 있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패션포스트 #패션비즈니스 #B2B #B2C #브랜드 #마케팅 #경영 #트렌드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1206884&memberNo=1130561
[BY 패션포스트] B2B 산업에서 브랜드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한참 전부터 시작됐다. ...
m.post.naver.com
http://fpost.co.kr/board/bbs/board.php?bo_table=mainFsp&wr_id=360&fbclid=IwAR2lPTT1UNaGX2fw5hwnmgx2h6TD7Puf5E7cJLIEg6bp9g98GXh9JVtzlSE
<photo pixabay> B2B 산업에서 브랜드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한참 전부터 시작됐다. B2C 즉, 소비재 시장에서만 강조되던 브랜드가 B2B에서도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브랜드
fpost.co.kr
스타트업 육성, Corprate Venturing, 사업, 커리어,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