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도서, 사업전략, 강재상, 세이코리아
출간한지 8개월도 넘었고 이 분야 도서 특성상 유행주기가 매우 짧고 빨라서 슈퍼 초울트라 베스트셀러가 아니면 초기 반응이 좋아도 금방 사라질 수 밖에 없는게 당연한데 갑자기 무슨 일인지 세일즈 포인트가 확 늘었다. 무슨 이유인지 갑자기 다시 판매가 되고 있단 말인데, 왠진 모르겠지만 신기하고 기분은 좋다.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18804704
고객의 마음은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숨어 있는 진짜 욕망과 니즈를 찾아내 자극해야 한다.·고객은 반드시 필요해야 제품과 서비스를 산다.·고객은 필요를 충족시켜주는 제품과 서비스를
Fresh & O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