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올스테이 조사장 Oct 08. 2020

가을 분위기 제대로! 원주 단풍 명소 & 원주 호텔

원주가볼만한곳, 사진직기좋은곳, 단풍구경, 원주여행, 원주호텔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단풍 구경! 이번 가을에는 강원도 원주로 단풍 구경을 떠나자. 사진찍기 좋은 포토스팟과 깨끗한 숙소까지 올스테이가 꼼꼼히 골라왔다. ‘원주 단풍 명소 & 원주 호텔 BEST 3‘ 함께 살펴보자!





사진찍기 좋은 원주 단풍 명소



매지호수길

원주 출사지

일명 ‘연세대학교 은행나무길’로도 유명한 매지호수길. 캠퍼스에서 매지호수까지 아름다운 은행나무와 단풍나무가 가득해 출사지로도 인기가 많다.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기 때문에 조용하게 산책하기 좋다.



반계리 은행난무

원주 은행나무

반계리 은행나무는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원주의 천연기념물이다. 이곳은 가장 늦게까지 단풍을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늦은 오후에 방문하면 눈부신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기타 팁

원주 뮤지엄산

원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 뮤지엄 산에서도 예쁜 단풍을 만날 수 있다. 가장 인기있는 포토스팟은 카페 테라스! 아름다운 반영과 울긋불긋하게 물든 능선을 보기 좋다.






원주 호텔 추천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외관 /  사우나
객실 – 스탠다드 트윈

베니키아호텔 비즈인은 편리한 교통과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원주 호텔이다. 원주역, 원주시외버스터미널도 5~10분 거리로 원주 여행을 즐기기 좋은 위치이다. 원주 단풍명소인 매지호수길까지는 15분, 반계리은행나무는 26분으로 부담없는 거리이다.


객실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은 원주시청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이다. 교통과 편의시설이 잘 발달되어 지내기 편리한 곳이다.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온돌, 스위트 등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면적은 동급 대비 넓은 편이다.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휴식에 집중할 수 있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과 치약 등이 꼼꼼하게 구비되어 있다. 디럭스 이상 등급의 객실에는 욕조도 설치되어 있다.


조식당

조식은 2층의 레스토랑에서 07:00~09:00 에 한식+양식 뷔페를 먹을 수 있다. 객실 당 1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추가는 성인 12,000원, 초등학생 9,000원, 소인(만4세~만7세) 7,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사우나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베니키아 비즈인에는 남성 사우나와 세미나실도 있어 비즈니스 호텔로도 손색이 없다.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원주 시티 호텔

원주 시티 호텔 외관 / 로비

원주 시티 호텔은 깔끔한 컨디션과 뛰어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원주 호텔이다. 원주 단풍 명소인 매지호수길까지는 13분, 반계리은행나무는 26분 거리이다. 원주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위치이다.


객실 – 디럭스 트윈

원주 시티 호텔은 원주혁신도시 내에 위치한 신축 호텔이다. 스탠다드,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4가지 객실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깨끗한 컨디션을 자랑한다.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이 보장되는 원주 호텔이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로션, 칫솔, 치약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다. 디럭스트윈, 로얄스위트 객실에는 욕조가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조식당

조식은 매일 07:00 ~09:00 에 1층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식+양식 뷔페가 제공되며 1인 10,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이라 더욱 좋다.


무인 체크인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원주 시티 호텔은 키오스크를 이용한 무인 체크인이 가능하다. 스마트 폰키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한 원주 호텔이다.


원주 시티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오키드 호텔

오키드 호텔 입구 / 루프탑

오키드 호텔은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루프탑 수영장까지 호캉스에 완벽한 원주 호텔이다.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원주 단풍 명소인 매지호수길 15분, 반계리은행나무까지 24분으로 원주 여행 즐기기에도 딱이다.


객실 – 디럭스 패밀리 트윈

오키드 호텔은 깔끔하고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축 원주 호텔이다.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3가지 객실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온돌, 애견동반, 스파 등 다양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객실 내부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은 킹/슈퍼싱글 베드로 구성되어 편하게 쉴 수 있는 객실이다. 미세먼지 차단 공기청정 시스템, 스타일러가 있어 매우 쾌적한 원주 청정 숙소이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등이 구비되어 있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에는 욕조도 있어 반신욕을 즐기기에도 좋다.


조식당

조식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한식 단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화-일(월요일 제외) 07:30-09:00에 2층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다.


카페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호텔에는 카페&베이커리, 다목적홀, 비즈니스 코너도 있어 편리하다.


인피니티풀

오키드 호텔의 하이라이트 공간!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루프탑 인피니티풀이 있다. 한겨울(1~2월)을 제외하고는 사계절 내내 운영된다.


오키드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원주문화관광 @원주시청 트위터 @원주시청 페이스북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아고다 @베니키아호텔비즈인 홈페이지, 오키드호텔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마당이 있는 힐링 펜션에서 2박 3일 국내 여행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