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클래식한게 좋아 Nov 16. 2024

선릉맛집"비욘드 베트남"

쌀국수맛집

선릉맛집"비욘드 베트남"

오늘은 주말 출근을 하는 날이라 아침 일찍 선릉으로 향했습니다. 주말의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도 동료들과 서로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즐겁게 일과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특별히 베트남 동료들과 함께 하는 날이라 더욱 뜻깊었는데요. 동료들과 점심 메뉴를 고민고민하다 찾은 곳은 다름 아닌 베트남쌀국숫집!ㅎㅎㅎㅎ

선릉에 위치한 비욘드베트남으로 점심 식사를 하러 향했습니다. 가게에 들어서자, 베트남 특유의 향긋한 향기와 따뜻한 분위기가 한층 더 분위기를 돋우었습니다.


식당은 아담하지만 편안하고, 간간이 들려오는 베트남어 대화 소리가 더욱 현지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를 고르고,  매운 쌀국수와 분짜, 공심채를 주문했습니다.

 분짜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잘 구운 고기와 신선한 채소들이 함께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안에서 상쾌한 맛이 퍼졌습니다. 고기에서 나오는 불맛이 국물과 잘 어울리며,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매운 쌀국수가 등장했습니다. 국물의 진한 붉은색이 눈에 띠었고,  매운 향기가 코를 자극했습니다.  처음에는 매운 기운에 놀랐지만, 그 매운맛이 점점 더 맛있게 다가왔습니다. 면발은 쫄깃하고, 고기와 채소들이 국물과 함께 어우러져 매우 맛있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함께 먹으며 동료들과 나누는 대화는 더욱 즐겁고, 그 시간을 소중하게 느꼈습니다.

베트남동료들과 함께 나눈 음식과 대화는 서로를 더 가까이 이해하게 해 주었고,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따뜻한 순간들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주말 출근이었지만, 그 덕분에 하루가 더욱 의미 있고 따뜻하게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선릉에 가신다면, 비 오는 날 따뜻한 쌀국수를 즐기기에 좋은  비욘드 베트남을 추천드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선릉 "돈가스" 맛집 카츠오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