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카오 Mar 08. 2022

우크라이나를 향한 모두의 마음을 모아주세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카카오가 함께 하겠습니다.  

어느날, 한 순간에 평범한 일상이 사라졌습니다. 분쟁과 전쟁은 모두의 소중한 삶을 앗아갑니다. 

우크라이나에는 끝나지 않는 공포 속에서 기나긴 피난 행렬에 오른 사람들, 이 모든 고통을 생생히 겪고 있는 아이들, 당장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집을 잃고 오갈 곳 없어진 사람들은 이제 난민이 되어, 추위가 가시지 않은 거리에서 이 시간을 버텨내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를 위해 여러분의 10초를 기부해주세요. 

여러분이 마음을 모아주시면, 카카오가 함께 하겠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카카오가 우크라이나 긴급구호를 위해 1,000원을 기부합니다. 또 직접 기부를 해주실 수도 있어요. 지난 2일부터 긴급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7일 오후 현재 약 7억 1천만 원의 기부금이 모였습니다. 우크라이나를 향한 따뜻한 댓글과 함께 평화를 염원하는 모두의 마음이 모인 결과입니다. 


� 카카오같이가치 우크라이나 긴급 모금 



카카오메이커스에서도 우크라이나를 위한 마음을 모으는 데에 동참합니다.

하루 아침에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이들에게 카카오메이커스가 가장 잘 하는 방식으로 후원하고자 합니다. 3월 7일부터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염원하는 상품 2종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Peace In Ukraine가 적힌 스웨트 셔츠와 휴대폰 케이스의 수익금 전액은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 활동에 기부합니다. 


피스 인 우크라이나 스웨트 셔츠 둘러 보기

피스 인 우크라이나 스마트폰 케이스 둘러 보기



우크라이나를 위한 카카오의 움직임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평화와 화합을 기원하는 카카오의 마음은 기부로도 이어집니다.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견디고 있는 우크라이나 아동들을 돕기 위해, 암호화폐 ‘클레이(KLAY)’ 약 300만 개(42억 원 상당)를 국제 아동기구인 유니세프에 전달했습니다. 


여러분은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세요. 카카오가 그 마음이 더욱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린이와 청소년 보호를 위한 카톡 안녕가이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