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Apr 27. 2021

정현복 광양시장, 시민 지원사업 홍보 강조

[광양/전라도뉴스] 광양시는 지난 23일 시청 상황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의 주재로 국·소장과 읍·면·동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 현안과 읍·면·동 일선 행정의 우수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를 주재한 정 시장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광양분소 개소 적극 홍보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 지원 홍보 철저 기본형 공익직불제 신청 홍보 철저 풍수해보험 적극 홍보 청년 주택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추진 꽃동산 조성 등 지속 관리 미세먼지 대책 적극 추진 청정전남 으뜸마을 만들기 적극 참여 등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시민에게 혜택을 주는 광양시만의 지원사업을 적극 홍보하고 봄철 산불 예방, 지방재정 신속집행 총력추진, 안전사고 예방 철저 등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인 행정을 추진하면서 시가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시민들에게 홍보할 것을 주문했다.



봄철은 건조한 날씨로 인해 산불 발생 우려가 높으므로 산불 예찰 활동과 재정 신속집행 추진,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도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언급했다.



꽃과 숲이 어우러진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기 위해 주요 도로변, 공한지 등의 꽃길 꽃동산 조성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도록 요구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읍·면·동은 시정의 밑바탕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읍·면·동장부터 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에 전달하고 시책을 일선 행정에 반영하는 도전적인 마음가짐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병호 기자



출처 : 전라도뉴스(http://www.jldnews.co.kr)

작가의 이전글 순천문화도시센터, 생태문화 활동가 모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