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Aug 07. 2019

강진군, 제1회 섬의 날 기념대한민국 썸 페스티벌참여

강진군, 제1회 섬의 날 기념‘대한민국 썸 페스티벌’참여 - 전라도뉴스

[강진/전라도뉴스] 강진군은 오는 8일 부터 제1회 섬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대한민국 썸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군은 행사 참여로 강진의 섬 관광 자원 및 2019 올해의 관광도시를 집중 홍보하고 체험행사도 다채롭게 펼칠 예정이다.

세부 계획으로는 홍보관에서 대형 TV를 통해 4년 연속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아름다운 섬 가우도를 소개하고, 가우도짚트랙 VR무료체험과 가우도 관련 퀴즈쇼 진행으로 관광객의 참여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VR무료체험자에게는 가우도짚트랙 할인권 증정과 함께 퀴즈쇼 참여자들 중 문제를 맞히는 참여자에게는 에코가방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우리 군의 유일한 유인도인 가우도를 중심으로 놀 거리와 먹거리, 체험과 숙박시설까지 종합적인 관광 자원 확충을 통해 체류형 관광의 기반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며 “특히 섬 고유의 생태자원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개발·육성하여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부는 삶의 터전이자 미래의 소중한 자원인 섬의 가치를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하여‘만남이 있는 섬, 미래를 여는 섬’을 주제로 제1회 섬의 날 행사를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 간 목포 삼악도 일원에서 개최한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소영 기자

출처 : 전라도뉴스(http://www.jldnews.co.kr)

작가의 이전글 9월 순천 개최 대한민국 균형발전박람회 준비 순항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