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Aug 07. 2024

걷고 싶은 도시 순천을 걷다, “남파랑길 SNS 이벤트

8월부터 11월까지 추첨을 통해 매달 20명씩 선물 증정출처 : 전라도뉴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는 코리아둘레길 남파랑길 순천 구간을 걷고 인증하는 ‘남파랑길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루누비 앱을 통해 남파랑길 순천 구간을 따라 걸으며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서 게시물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구글폼을 통해 SNS 인증 게시물을 첨부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번 달부터 오는 11월까지이며 매달 30일 참여자 2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코리아둘레길 남파랑길 순천 구간은 61·62코스로 해넘이 명소인 와온해변, 세계연안습지인 순천만습지, 일출이 아름다운 별량화포 등 순천의 독보적인 해양경관, 갯벌, 갈대밭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차를 타고 지나가면 빠르기는 하지만 구불구불한 해안선을 따라 걸으면 그간 보지 못했던 자연이 눈에 들어온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자연과 교감하고 쉼과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


https://www.jl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0956
안병호 기자



출처 : 전라도뉴스(http://www.jldnews.co.kr)


작가의 이전글 순천시, 글로벌 문화산업도시 도약틀 완성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