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Jul 10. 2017

3개월 모바일 스타일 코칭 후기^^

스타일 코치가 진행하는 개인 모바일 스타일 코칭입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제가 어디갔다오느라 후기가 늦었습니다~
저는 정말 모바일코칭하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저에게 맞는 옷 스타일이 어떤건지, 어떤색이 어울리는지 알수있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옷을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도 하나하나 다 설명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어울리는 옷 추천해달라고 매번 보냈는데도 정말 제옷을 열심히 찾아주셨어요~^^
제가 쇼핑갔으면 시도도 안했을옷들인데 입어보면 너무 잘어울리고 예쁘더라고요~
역시 선생님은 다르구나 생각했어요 ㅋㅋㅋ
저같이 어떤옷을 입어야할지 모르겠거나 나한테 맞는 스타일을 찾고 싶을때 모바일 코칭 강추합니다~!!
저는 일년내내 모바일코칭 받고싶은 마음이 계속 드네요 ㅋㅋ
아!!! 그리고 모바일코칭 기간이 끝났는데도 1개월 연장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좋아요!! 선생님 짱짱!!
저는 무조건 연장 신청할래요 ㅋㅋㅋㅋㅋ
조금 더 선생님께 열심히 배워서 스타일리쉬하게
입어보고 싶습니다~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모바일 스타일 코칭이 궁금하다면 http://cafe.naver.com/awesomeact/788 

매거진의 이전글 스타일을 읽다 [1] 당신의 몸매는 문제가 아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