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Sep 15. 2017

<행복한 옷입기 수업>, <스타일 피드백 코칭> 소개

10월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

스타일 코치 이문연입니다.


10월부터 <나를 위한 옷입기> 온라인 강의와

<나 스타일링 코칭> 모바일 코칭을 정기적으로 진행합니다.


스타일 관련 영상 콘텐츠는 아주 많습니다.

옷장 속 변화가 필요하다면

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싶다면

삶에 맞게 잘 입고 싶다면 어느 정도의 노력을 통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옷을 입는 것과 내 스타일을 찾는 것은

단순히 패션이라는 단어로 설명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습니다.


누구나 나에게 맞는 옷을 잘 사고, 나에게 맞게 입고 싶어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 나의 모습을 분석하지 않고서는 안 됩니다.

현재 옷장 속 아이템을 분석하고, 내가 어떤 아이템이 많은지

내가 어떤 아이템을 선호하는지, 어떤 쇼핑 패턴을 가지고 있는지

분석하지 않고서는 옷장 속 문제점을 찾을 수 없고 문제점을 알지 못하면

어떤 방향으로 개선해야 할지 알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를 위한 옷입기> 온라인 강의는

옷장 분석과 옷장 정리, 옷장 코디의 세 가지 키워드로 진행됩니다.

실제로 온라인 강의를 보고 옷장 속 아이템을 분석하고 정리하고 코디해보는 것으로

옷장 속 나를 돌아보고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나의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나 스타일링 코칭> 모바일 코칭은 좀 더 심화된 훈련입니다.

옷장을 어떻게 채워야 할지 분석/정리/코디로 학습했다면

실제 어떤 아이템을 골라야 후회가 적고, 나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며

내 삶을 유익하게 채워줄 수 있는지 고민하고 선택하고 표현하는 법을 배웁니다.


아이템을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내가 원하는 아이템이 아니라면,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나를 표현해줄 제대로 된 아이템이 없다면

어떤 스타일링 방법과 코디를 해도 내가 원하는 나로 보여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고 구매하느냐가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시작입니다.

<나 스타일링 코칭>은 이 시작점을 함께 훈련합니다. 내가 몰랐던 나의 모습을 발견하고

나를 긍정하게 되는 스타일링 훈련입니다.


삶을 즐기는 방법은 나를 성장시키고, 삶을 보는 눈을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옷을 통해 내가 몰랐던 나를 발견하고, 삶이 즐거워지는 경험을 선물합니다.


<나를 위한 옷입기>와 <나 스타일링 코칭>은 매 월 15일에 공지합니다.

자세한 진행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나를 위한 옷입기> http://cafe.naver.com/awesomeact/836

<나 스타일링 코칭> http://cafe.naver.com/awesomeact/788

매거진의 이전글 스타일을 읽다 [10] 각자의 패션엔 이유가 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