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Dec 04. 2017

[세번째 책 준비] 당신의 인생템은 무엇인가요?

절찬리 사연 모집 중


세번째 책(두번째 책이 나오기 전에 세번째 책을 기획하는 준비성!)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세번째 책의 키워드는 '인생템'인데

많은 분들의 사연을 모아 거기에 제가 살을 보태 쓰고자 합니다.


인생템이란,

나의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하나의 아이템을 말합니다.

인생템은 '스타일'이라는 관련 분야에 한해 보내주세요.

(그런데 또 스타일 이외의 인생템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요건 스타일 인생템 기획이 잘 되면 또 추진해보겠습니다. ㅎㅎ)


그건 엄마가 물려준 가방일 수도,

나를 괴롭혔던 교복 치마일 수도,

나의 미모에 눈을 뜨게 했던 렌즈일 수도,

애인과의 추억이 담긴 커플 운동화일 수도 있습니다.


나만의 추억이 담긴 기억에 남는 인생템에 대한 사연을 A4 반장 이상의 분량으로 보내주세요.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나만의 추억이 담긴 인생템:

2) 간단한 인생템 묘사: 디자인, 소재, 색깔, 형태 등등

3) 그 인생템에 얽힌 추억 및 사연(인생템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4) 추가적인 의견이나 생각:

5) 사연자 닉네임:


요렇게 작성해서 ansyd@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연이 얼마나 어떤 식으로 들어오느냐에 따라서 출간(전자책으로 할지, 종이책으로 할지) 방향이 결정되며

사연이 어느 정도 들어와서 기획안을 작성, 출판사에 투고를 할 경우 

까페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어떤 책이 될 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여러분의 생생한 사연과 함께 만들어지는 책인 만큼

새로운 기획으로 재미있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실제 책이 나올 수 있도록 많은 응원바랍니다! ^O^

매거진의 이전글 퍼스널 스타일 연구소 팟캐스트 패널 모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