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s of Boom
나는 모바일에서 FPS 게임을 자주 즐기는 편이다. 그러던 중 간단한 조작으로도 박진감 넘치는 총격전을 즐길 수 있다는 Guns of Boom을 발견했다. 글로벌 유저와 실시간으로 대결할 수 있다는 설명이 흥미로워 바로 다운로드를 진행했다.
스마트폰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실행한다.
검색창에 'Guns of Boom'을 입력한다.
공식 앱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다.
설치가 완료되면 계정 연동 또는 게스트 모드로 실행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앱 용량은 중간 정도라 와이파이 환경에서 설치하는 것이 적합하다.
처음 실행했을 때 깔끔하면서도 카툰풍의 그래픽이 눈에 띄었다. 전통적인 FPS의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모바일에 최적화된 UI 덕분에 조작이 직관적이었다. 초보자도 튜토리얼을 통해 금방 적응할 수 있었다.
게임은 4대4 팀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되며, 빠른 템포와 시원한 타격감이 매력적이었다. 다양한 무기를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며 전술적으로 활용하는 재미가 있었다. 맵이 다양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했고, 글로벌 유저와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PvP의 긴장감도 상당했다.
간단한 조작과 직관적인 UI
다양한 무기와 업그레이드 시스템
글로벌 실시간 PvP 지원
무료 다운로드 가능
광고와 인앱 결제가 자주 등장할 수 있음
일부 고급 무기는 유료 결제가 필요함
장시간 플레이 시 반복적인 전투가 다소 지루할 수 있음
Guns of Boom 앱 다운로드는 모바일에서 FPS의 재미를 제대로 느끼고 싶은 게이머에게 추천할 만하다. 직관적인 조작과 빠른 템포 덕분에 짧은 시간에도 몰입할 수 있었고, 글로벌 대전을 통해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었다. 나처럼 FPS와 실시간 대전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꼭 설치해 보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