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서더들과 함께 만드는 단 하나의 의류
새로운 도전의 시작은 매번 설렙니다. 아커드 팀의 도전은 현장에서 꼭 필요한 제품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현장에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것은 많은 수고와 단계가 필요합니다. 아커드팀만으로 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들고자 한다면 긴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 도전에는 프로페셔널한 현장 전문가인 14인의 아커드 엠버서더들과 함께합니다. 전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테스트하며 제작하기에 아커드 제품은 특별합니다.
아커드의 제품은 개발 과정에서 세 곳의 산업 현장의 전문 인력들과 협업하여 제품을 생산합니다.
다양한 산업군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서 엄선된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모든 산업에 적용시킬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이런 작업을 거치게 되면 작업자들의 업무에 있어 최소한의 불편함과 최대의 효율을 제공할 수 있어 많은 시간을 투자하더라도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금일은 개선된 제품을 테스트하기 위해 각 공장에 방문하여 엠버서더들에게 새로운 워크웨어를 전달하고자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아커드의 특수 작업복인 ARK가 더욱 진보된 기술과 결합되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다른 공정에 사용되는 근무복들도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테스트에 함께 했습니다.
각 워크웨어에 맞는 그램(g) 수 조정을 통해 일관적인 두께가 아닌 작업 공정의 특수성에 맞도록 세팅을 하여 작업자들이 세밀하게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테일을 맞췄습니다. 각 공장에 근무하고 계시는 현장직분들께 새로운 제품에 대한 설명과 주의사항 및 체크리스트를 전달드렸습니다.
엠버서더뿐만 아니라 현장에 계신 직원분들께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새로운 워크웨어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통해 안내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엠버서더들은 현장에서 바로 환복을 하여 사이즈 체크를 진행 후 설문표를 받고 실제 테스트를 위해 현장으로 복귀했습니다. 불출과 동시에 바로 테스트가 가능한 환경은 오직 아커드에서만 가능합니다. 만나 뵙는 모든 분들의 이야기를 경청하여 실시간으로 개선점과 의견을 수집한 후 약 한 달간의 테스트 기간을 가져 더욱 강해진 워크웨어로 새로운 상품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아커드는 한국에서 만들어진 PPE(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브랜드로
현장에서 일하는 작업자들의 안전에 혁신적 변화를 만들어 내고자 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