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아론 Jan 13. 2021

벼랑 끝, 상담 3D 디자인




벼랑 끝 상담, 서적 3D 디자인입니다.

두께가 장난 아니죠.

사이즈가 A5  681페이지입니다.

(그래도 제가 가지고 있는 소설보다 10페이지 군요 ㅎㅎ)


텀블벅으로 펀딩을 할 예정인데...

다들 굿즈 상품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떡메모지, 스티커, 엽서, 책갈피 등등..


사실 맘 같아서는 마시면 자존감을 높여주는 머그잔이나 텀블러를 하고 싶었는데...

소량 제작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고요 만원 이상...

그래서 차별화를 하려고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중 하나는 부록 서적


책 표지


부록 서적으로 꿈꾸는 노트를 만들었습니다. 상담소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목차]
제 1 장. 내가 바라는 꿈 찾기
제 2 장. 꿈을 이루지 못하게 하는 신념 바꾸기
제 3 장. 꿈을 이루지 못하게 하는 행동 교정하기
제 4 장. 꿈을 이루는 목표 설정하기
To. 영웅의 여정에 합류하는 당신에게


꿈꾸는 노트는 잃어버린 꿈을 찾고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건 무엇인지, 나는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내 안에 잠들어 있던 꿈은 무엇인지 그 답을 찾게 합니다.

꿈을 발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꿈을 쟁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꿈은 있지만 여러 장애물로 나아가기 어려운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꿈을 이루는 데 있어 나에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정확한 원인과 구체적인 해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지

책은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을 하면서  문제를 인지하고 해법을 찾는 과정을 거칩니다.


상담에 관한 글도 써야 하는데...

다음엔 심리상담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벼랑 끝, 상담 책 표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