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트인사이트 Jul 07. 2018

Escape the dreary your life

[Fabulist]



Copyright@유진아(fabulist)



"Escape the dreary your life."



당신의 삶이 삭막하다고 느껴진다면

잠시 쉬어가는 여유와 휴식을 느끼고 싶다면

삭막한 당신의 삶에서 잠시 탈출하라.


*


다가오는 휴가 시즌에

각자만의 방법과 계획으로

어디든 떠날 수 있지만


가까운 영화관이나 예술관, 극장에서

영화 혹은 연극을 보고

삭막한 우리의 삶에서 잠시 탈출할 수 있고


이어폰 하나로 출, 퇴근길에

내가 좋아하는 하나의 노래를 들음으로써

탈출할 수도 있겠다.


책을 통해 우리는 항상

'나를 주체적으로 치열하게 살아왔던 삶'을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귀가 아닌

눈으로 들여다볼 수 있고


아프리카든 유럽이든 아메리카든

어디로든 떠날 수 있다.


Copyright@유진아(fabulist)



'fabulist.'


: 이야기꾼, 우화 작가.


.

.

.

.


'우화'란 우리의 삶이나 모습을

동물에 '빗대어 표현'하는 것.


동물로 우리의 삶을 이야기하고

나의 이야기이지만


다른 사람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

너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

그러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다.


Copyright@유진아(fabulist)


'우리'라는 공동체를 동물에 비유해서

비틀스의 11번째 음반에 실린


'에비로드'를 걸어가는

비틀스의 대표적인 사진에서 영감을 받았다.




 

 

글, 그림 - 아트인사이트 에디터 유진아

 

 

ART insight

Art, Culture, Education - NEWS

http://www.artinsight.co.kr



작가의 이전글 디자인 매거진 CA #239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