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트인사이트 May 16. 2024

열심히 하는 것과 행복한 것

 

[illust by 움움]



열심히 살아가는 것과

행복한 것

 

살아가다 보면 이것의 간극이

좁혀지지 않는 것이 현실이지만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내가 행복하자고 시작한 이 일.

앞으로의 미래를 위해 하고 있는 이 일이

나에게 스트레스로 다가오지 않기를

 

내 몸은 내가 지키고

나의 미래도 내가 향해가는 것이니까

 

지치지 않고 행복하게

무리하지 않고 길게

해나가는 하루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지속 가능한 일상을 위한 디자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