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트인사이트 Dec 24. 2019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신이 정한 왕, 불꽃 같은 혁명

     


 

     

시놉시스



'우리는 하나' 삼총사의 귀환,

그리고 끝나지 않은 전설!

최초로 공개되는 그 후의 이야기

  

 

과거 프랑스 왕실에는 쌍둥이가 태어나면 한 명은 왕위를 계승하고 다른 한 명은 철가면을 씌워 지하감옥에 영원히 가두어 버리는 법이 있었다.

 

1600년대 파리, 프랑스 왕실에 쌍둥이가 태어난다. 그중 한 명은 왕이 되어 도탄에 빠진 백성들을 외면하고 향락에 빠져 산다. 그리고 루이 14세의 쌍둥이 형제 필립은 철가면을 쓴 채 지하 감옥에 갇혀 생사를 알 길이 없다.

 

한편, 은퇴한 삼총사는 각자 조용한 여생을 보내고 있다. 아라미스는 신부로서, 포르토스는 평화롭고 행복한 인생을 즐기고 있으며, 아토스는 아들 라울에게 기대를 걸며 평범하게 살고 있다. 반면에 달타냥은 루이 14세의 경호대장으로 바쁘게 생활한다.

 

난세가 영웅을 만들 듯, 루이 14세의 난폭한 정치는 이들을 한자리로 모이게 한다. 아라미스, 아토스, 포르토스, 달타냥은 한자리에 모여 왕을 제거할 계획을 세우지만 달타냥은 왕의 경호를 맡은 사람으로서 끝내 거부하는데…

 

우리는 하나! 모두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삼총사'. 그들의 새로운 도전이 무대위에 펼쳐진다.

     


      

기획 노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쌍둥이, 루이 14세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 명은 왕이 되고 또 다른 한 명은 철가면을 쓴 채 지하 감옥에 갇혀야만 했던 운명의 주인공. 이야기는 정의를 위해 맞서 싸우는 삼총사의 모험과 함께 전개된다.

 

해당 뮤지컬은 <몬테크리스토 백작>, <삼총사>의 원작자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으로 1998년 영화로도 대성공을 거뒀던 작품이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10년 간 사랑 받았던 뮤지컬 '삼총사'의 원작자들이 다시 뭉쳐 삼총사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다시 만들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동유럽 최고의 창작진이 합심해 만든 작품으로 지난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소설,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무대 위에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올해 재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과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10대부터 40대까지 20~30%의 고른 예매율을 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였을 뿐만 아니라 예매처에서 평점 9.5점 이상을 받았다.

       

뮤지컬 배우가 된 실력파 아이돌 산들, 노태현, 김동한을 비롯하여 국내 정상의 뮤지컬 배우 이건명, 김준현, 신성우, 서범석, 윤영석, 김법래, 장대웅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 그리고 '달타냥'. 뜨거운 우정으로 감동을 전한 '삼총사'의 또 다른 모험. 17세기 파리를 정의로 물들인 '전설'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는 기회. 탄탄한 스토리, 화려한 무대와 풍성한 음악, 다이나믹한 검술 액션까지. 올겨울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뮤지컬을 꼭 만나보길 바란다.

 



공연 스팟 영상

              

     

                                                       

아이언 마스크

THE MAN IN THE IRON MASK


  

일자 : 2019.11.23 ~ 2020.01.26 

 

시간 

화, 수, 목, 금 8시 

토 3시, 7시 

일 2시, 6시 

윌요일 공연 없음 

목요일 4시, 8시
   

장소 : 광림아트센터 BBCH홀 

  

티켓가격 

VIP석 140,000원

R석 120,000원

S석 80,000원

A석 60,000원
   

주최 

㈜플레이앤씨
   

주관 

㈜글로벌컨텐츠
 

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공연시간 

150분 

(인터미션 : 15분)
  

 



  

ART insight

Art, Culture, Education - NEWS

https://www.artinsight.co.kr
            

  

작가의 이전글 노동 뒤에 사람 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