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Aug 31. 2021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4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_3탄

마음이 다치면

세상도 닫힙니다.


여러분의 세상이 활짝 열릴 수 있도록

마인드카페가 마음을 치유해 드립니다.




자주 불안하고 공허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던 찰나에

이 어플을 통해 상담사님에게 전화상담을 신청했어요..

어떻게 될지 몰라서 체험해보자하는 느낌으로

1회분으로 신청했는데,

짧다면 짧은 50분이라는 시간 동안

제가 문제라고 고민하고 있었던 점을 잘 파악해주셔서

제가 가지고 있던 문제의 원인과 그에 따른

적절한 대처방법을 잘 알려주시고 진심어린 걱정과 조언이

마음에 와닿았어요ㅜ..감사합니다..!

- 익명의 마카님, 오은애 심리상담사 리뷰 -


바로상담인 부분이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아이 엄마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기 힘드시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너무나 잘 경청해주시고 공감해주시고

제가 혼란스러워했던 부분에

중요한 점을 짚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익명의 마카님, 김원준 심리상담사 리뷰 -


공기업을 다니다 건강상 문제로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불행에 빠져 무기력하게 있던차,

코칭을 알게 되었고 윤정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스트레스를 잘 다스리고

목표 설정을 해서 나아가니

건강도 빠른 시일내 회복이 되었고

다시 일어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익명의 마카님, 남윤정 코치 리뷰 -


차분히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정말 많이 위로가 되었어요 ㅠ 대화를 하가보니,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감정 이면에 어떤 생각들이

이어지고 있었는지를 자연스럽게 알 수 있었습니다.

내가 왜 이런 부정적 감정을 가지게 되었는지 이해가 되니

한결 마음이 편해졌던 것 같아요. 위로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도 말씀주셔서 도움이 되었어요.

앞으로도 힘들때마다 꾸준히 상담을 받아 보려합니다.

추천해요!

- 익명의 마카님, 양혜라 심리상담사 리뷰 -




진짜 전문가가 필요하다면

속 시원히 털어놓고 싶다면

개인 맞춤 진단과 따뜻한 응원을 원한다면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떄로는 힘들어도 열심히

마인드카페를 가꾸어나가는 그 이유는 바로

하나 둘 치유해나가는 우리 마카님들 때문이겠죠. �


        






















매거진의 이전글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