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Sep 30. 2021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 12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_12


마음이 다치면

세상도 닫힙니다.


여러분의 세상이 활짝 열릴 수 있도록

마인드카페가 마음을 치유해 드립니다.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역시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이 

이렇게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났어요.

상담은 많이 들어봤지만, 코칭을 처음이라 

어색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처음에는 하소연 같은 마음으로 

제 마음속의 이야기를 펼쳐 놓았는데 그 속에서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와 행동을 알아차리고 

인정해 주시는 점에서는 뭔가 뭉클했습니다.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얘기를 나누고 나면 

홀가분은 해 지지만 돌아서면 뭔가 

해소되지 않은 것이 남았었는데, 

코치님과 함께 한 시간동안은 

제가 어떤 사람인지, 어떻게 하면 

나답게 행동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이 생각했습니다.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질문을 하시는 데 어떨 때는 

당황스럽기도 하고 답을 할 수가 없어 

한참을 생각하기도 했어요. 

정답은 아니겠지만, 이 시간에 정리되었던 

많은 생각과 감정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익명의 마카님, 이영애 코치 리뷰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대인관계에서 갈등상황이 너무 어렵고, 

어떻게 대처하고 극복해야하는건지 막막했는데, 

제가 놓인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코칭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따뜻하면서도 담담하게 들어주셔서 

주변에 못하는 얘기들도 털어놓을 수 있었어요

- 익명의 마카님, 조진숙 코치 리뷰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진짜 전문가가 필요하다면

속 시원히 털어놓고 싶다면

개인 맞춤 진단과 따뜻한 응원을 원한다면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때로는 힘들어도 열심히

마인드카페를 가꾸어나가는 그 이유는 바로

하나 둘 치유해나가는 우리 마카님들 때문이겠죠. �






매거진의 이전글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 1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