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세계 여행을 꿈꾸시나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우리가 함께 여행한 시간은
24시간 x 730일 = 17520의 시간입니다.
여행이 인생의 답은 아니지만 당신의 인생에 책갈피가 되어줄 수는 있어요.
아무것도 모른 채 길바닥에 남겨진 순간도 짙은 어둠 속에서 별을 찾아 걷던 고난의 밤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이기에 미소 지으며 기억할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의 온기를 가득 품은 여행, 한번 해보시지 않으실래요?
부부 세계 여행에 관한
시시콜콜한 질문들도 모두 물어보세요.
안녕하세요 :) 브런치에서 여행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키만소리(김한솔이)입니다.
엄마와 배낭여행 이야기를 담은 <엄마야, 배낭 단디 메라> 여행 에세이를 출간했고
매주 토요일마다 위클리 매거진에서 부부 세계 여행 준비 편 이야기가 담긴
<여보야, 배낭 단디 메라>를 연재 중입니다.
여행을 빼놓고 제 삶을 논하라는 문제를 맞닥뜨렸을 때 곤란한 사람이 되어버렸습니다. 반대로 여행에 관해서 이야기의 장이 열리면 어린아이처럼 콩콩 뛰며 밤새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달까요. 그리하여 제가 애정 하는 브런치 사이트에 온라인 여행 상담소를 열어버렸습니다.
세계 여행에 관한 모든 것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 관한 걱정과 고민도 좋습니다. 디지털 노마드 혹은 여행 중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같은 경제적인 질문도 다룰 예정입니다. 그 외 어디 가서 물어보기도 사소한 그런 시시콜콜한 질문들을 환영합니다.
여행은 타임머신처럼 버튼을 누르고 다른 현실로 떠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해요. 여행을 가기 전부터, 여행을 하면서 또 여행에 돌아와까지 우리는 현실 속에 삽니다. 삶의 이야기를 하는 온라인 여행 상담소에 어서 오세요.
2017년 4월 22일 - 2019년 4월 11일 세계 여행 시즌1 종료.
2년동안 2인 경비 약 3800만원 (모두 포함)
여행하며 책 출간하기/ 디지털 노마드/ 다수 매체 인터뷰/ 호주 리브어보드 다이버 호스티 활동/ 뉴질랜드 헬프엑스 활동/ 라오스 홈스테이 / 인도 요가 / 조지아 쉐어하우스 운영/ 캠핑 여행/ 발리, 멕시코, 갈라파고스, 쿠바, 콜롬비아, 인도, 태국, 케언즈 등 다양한 나라에서 한달살기/ 프리다이빙/ 스쿠버다이빙/ 수채화/ 서핑/ 자동차 여행/ 멕시코,쿠바,콜롬비아 3개국 살사 수업 등 그 외 다양한 경험
한국에 들어온 지금은 두 번째 책을 준비하면서 남편 효밥이와 함께 지구를 표류하는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만드는 <키효북스> 독립 출판사를 준비 중입니다.
브런치 온라인 여행 상담소 참여 방법
브런치 댓글 혹은 인스타그램 DM과 이메일을 통해 질문을 보내주세요.
인스타그램 @kiman / 메일 two_hs@naver.com
질문자는 익명으로 공개하며 질문에 관한 내용은 에세이로 답변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키만과 효밥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인터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우리 모두 인생을 여행해요!